파주시, 2022년 민원응대 친절도 향상 교육 실시
Nov 09, 2022 | Q기자
파주시(시장 김경일)는 11월 8일부터 9일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친절도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커뮤니케이션 능력 배양을 통한 민원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마련됐으며, 코로나19로 영상교육물로 대체됐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ZOOM 화상교육으로 진행됐다. ㈜더밸류업컨설팅 최혜선 전담 강사를 초빙해 지자체별 최근 트렌드, 파주시의 최근 전화친절도 결과, 민원인의 요구 사항을 경청하고 소통을 이끌어내는 화법 등 실습 위주의 내용을 강의했다. 또한, 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