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 상주단체 기획 공연 <내일은 미스터 국악> 선보여

2020.12.03 12:50 | 안성시청

  • twitter twitter facebook youtube 카카오

undefined

-
실시간 관객 문자 투표로 재비의 창작곡 중 최고의 곡 선정-

 

안성맞춤아트홀은 상주단체 우수공연으로 <내일은 미스터 국악>을 기획했다.

이번 공연은 2009년 창단 이후 11년 동안 사랑받아온 어쿠스틱앙상블 재비의 창작곡들을 가지고 경합을 벌이는 오디션 형식의 콘서트이다.

 

재비는 공연에서 악기 하나하나 본연의 소리를 명확히 전달하는 협주곡 형태의 연주곡과 곡에 대한 스토리텔링을 전달하며, 젊은 국악인 서진실과 서의철 등이 출연해 재비와 신명나는 콜라보 무대를 선사한다.

 

당일 현장에서는 관객들의 실시간 문자 투표를 통해 재비의 창작곡 중 최고의 곡을 선정하고, 투표에 참여한 관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

 

국악공연의 정적인 이미지를 깨고 오디션의 긴장감과 역동적인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오는 19일 오후 5시부터 70분 동안 진행되며, 티켓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하여 안성시민에게만 판매한다.

 

또한 1000석 규모 대공연장 객석의 30% 미만인 306석만 판매해 입장객 수를 제한하며, 아트홀 입장 시 마스크 착용과 발열 체크가 의무적으로 시행되고 출입자 명단 관리도 이뤄진다.

 

티켓 가격은 전석 15000원이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031-660-0666)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문화

안성시

안성시립중앙도서관, 잠시 쉬어가는 詩 콘서트 개최

안성시립중앙도서관, 잠시 쉬어가는 詩 콘서트 개최

Dec 09, 2020 | 안성시청기자

 

-국내 대표 시인 4인과 ‘서율’밴드, 안성시민에게 힐링의 시간 선사해- 안성시립중앙도서관은 오는 12일 오후 3시 다목적홀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詩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詩 콘서트는 시와 음악의 만남으로 평소 시 읽기를 낯설어하던 관객들에게 신선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해 시와 더욱 친숙해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국내 대표 시인인 오세영, 허영자, 손현숙, 문근영 등 4명의 시인과 책의 노래 ‘서율’ 밴드가 함께한다. 관객들은 국내 ..

안성시, 남진&설운도 공연으로 잠시나마 코로나 잊고 힐링 타임 가져

안성시, 남진&설운도 공연으로 잠시나마 코로나 잊고 힐링 타임 가져

Dec 08, 2020 | 안성시청기자

 

지난 5일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열린 ‘남진&설운도 레전드 오브 트롯’ 콘서트가 안성 시민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마무리됐다. 남녀노소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트로트계의 전설 남진과 설운도의 이번 공연은 12인의 밴드와 함께 완벽한 고품격 라이브 무대로 꾸며졌다. 세월을 잊은 파워풀한 보이스의 가수 남진은 ‘님과 함께’, ‘둥지’, ‘그대여 변치마오’, ‘가슴 아프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불러 흥 넘치는 무대를 장식했으며, 트로트 4대 천왕 설운도 또한 ‘다..

안성맞춤아트홀, 상주단체 기획 공연 <내일은 미스터 국악> 선보여

안성맞춤아트홀, 상주단체 기획 공연 <내일은 미스터 국악> 선보여

Dec 03, 2020 | 안성시청기자

 

-실시간 관객 ‘문자 투표’로 재비의 창작곡 중 최고의 곡 선정- 안성맞춤아트홀은 상주단체 우수공연으로 <내일은 미스터 국악>을 기획했다. 이번 공연은 2009년 창단 이후 11년 동안 사랑받아온 ‘어쿠스틱앙상블 재비’의 창작곡들을 가지고 경합을 벌이는 오디션 형식의 콘서트이다. 재비는 공연에서 악기 하나하나 본연의 소리를 명확히 전달하는 협주곡 형태의 연주곡과 곡에 대한 스토리텔링을 전달하며, 젊은 국악인 서진실과 서의철 등이 출연해 재비와 신명나는 ..

봉덕사 신중도 및 아미타불회도, 경기도 문화재 지정 예비심의 통과

봉덕사 신중도 및 아미타불회도, 경기도 문화재 지정 예비심의 통과

Dec 02, 2020 | 안성시청기자

 

안성시 월덕천길 44-19에 위치한 봉덕사(주지 안병경) 소장 신중도와 아미타불회도가 경기도문화재 지정 예비심의를 통과했다. 안성 봉덕사는 1922년 서운산 청룡사 주지 이응섭(李應涉)이 안성 시내 인근 신도의 편의와 포교를 위해 설립한 사찰이다. 봉덕사 신중도와 아미타불회도는 1917년 청룡사에 봉안하기 위해 조성한 것으로 1922년 봉덕사를 창건하면서 이운해와 현재는 봉덕사 극락전에 봉안되어 있다. 화기(畵記)에 의하면 봉덕사 신중도와 아미타불회도는 1..

안성시, 2020년 박두진문학관 문집 ‘소설 해’ 발간

안성시, 2020년 박두진문학관 문집 ‘소설 해’ 발간

Dec 01, 2020 | 안성시청기자

 

- 10주간 안성시민이 창작한 11편의 소설 작품 실려-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만난 박두진문학관 소설 창작 프로그램의 결실 안성시 박두진문학관은 지난 29일, 안성시민과 함께한 소설 창작 프로그램의 결실로 2020년 박두진문학관 문집 ‘소설 해’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문집 ‘소설 해’는 박두진문학관에서 진행한 소설 창작 프로그램에서 완성된 안성시민의 작품을 엮은 것으로, 혜산 박두진(1916~1998)의 첫 개인 시집 ‘해(1949)’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Do No..

안성맞춤아트홀 2020년 ‘문화가 있는 날’ 운영 성황리에 마무리

안성맞춤아트홀 2020년 ‘문화가 있는 날’ 운영 성황리에 마무리

Nov 27, 2020 | 안성시청기자

 

안성맞춤아트홀은 안성시 문화예술 프로그램 확충과 시민 누구나 즐기는 문화 복지 실현을 위해 2020년 ‘문화가 있는 날’을 기획해 운영해왔다. 올해 진행된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은 ▲7.29.(수) 고희전 & 조용주 희망 콘서트 ▲9.23.(수) 클래식 <레이어스> ▲10.28.(수) 클래식 <피아노 맨즈> ▲11.25.(수) 창작국악<재비의 안성 유람기>이다. 8월 진행 예정이었던 <김현철 콘서트>는 코로나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