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안성시

안성시, 「2024년 안성시 SNS 시민기자단」 모집 실시

안성시, 「2024년 안성시 SNS 시민기자단」 모집 실시

Jan 29, 2024 | Q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시민참여로 소통하는 친근한 SNS 홍보의 장을 조성하기 위해 오는 29일 월요일부터 2월 14일 화요일까지 「2024년 안성시 SNS 시민기자단」을 모집한다. 안성시 SNS 시민기자단은 블로그 기자단(블로그), 공감사진 기자단(페이스북‧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기자단(유튜브) 3분야로 운영되며 안성의 시정‧관광‧문화생활 등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담은 콘텐츠를 제작하여 안성시 공식 SNS에 제공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

안성시 SNS를 함께 만들어 갈 시민 기자단 모집

안성시 SNS를 함께 만들어 갈 시민 기자단 모집

Feb 08, 2023 | Q편집부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시 SNS에 활기를 불어 넣을 시민기자단 ‘안성시SNS기자단’을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안성시SNS기자단’은 안성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시민에게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주요 정책을 비롯하여 행사, 관광자원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취재·제작해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 분야는 블로그에 콘텐츠를 제공하는 ▲블로그 기자단, 사진을 제공하는 ▲공감사진기자단과 영상을 제공하는 ▲크리에이터 기자단으로 3개 분야 총 13명을 선발한다..

안성시, 공무직노조 교섭 결렬 기자회견에 대해 유감 표명

안성시, 공무직노조 교섭 결렬 기자회견에 대해 유감 표명

Jan 18, 2023 | Q편집부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 이하 ”시측“)는 지난 2023. 1.17.(화) 오전 안성시청에 있었던 기자회견을 통해 교섭 결렬을 선언한 평택안성지역노동조합(위원장 김기홍, 이하, ”노조“)에 대해 유감을 표명했다. 시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노조와는 지난 10월말부터 7차례의 교섭이 있었고 교섭요구안 중 상당 부분에서 타결의 실마리가 보였음을 설명했다. 그럼에도, 뜬금없이 시측 교섭대표를 ‘노동자들의 실질임금을 하락시키는 시장’으로 묘사하며 교섭 결렬의 책임을 시측에 전가한 부분은 도가..

안성시, 안성시출입기자연합회로부터 이웃돕기 물품 기증받아

안성시, 안성시출입기자연합회로부터 이웃돕기 물품 기증받아

Dec 23, 2022 | Q편집부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21일 안성시출입기자연합회(회장 진용복)가 320만원의 생활필수품을 안성시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안성시출입기자연합회는 신아일보 진용복 국장 외 8명(케이엠뉴스 김영진, 일간경기 채종철, 중부일보 류제현, nsp통신 김병관, 평안신문 이성관, 뉴스프리존 김경훈, 경기도민일보 이국진, 스포츠동아 유상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공정한 보도와 시민의 알권리 보장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는 협회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진용복 국장은 “출입기자연합회와 안성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