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지방세·상하수도요금 상담프로그램 개선
Jun 30, 2019 | 용인시청기자
- 용인시, 담당부서에서 안내하던 일부 민원 원스톱으로 신속 처리용인시는 그 동안 담당부서에서 안내하던 카드·ARS를 이용한 지방세 납부 결과나 일부 상?하수도 요금 등을 민원안내 콜센터에서 직접 안내할 수 있도록 상담프로그램을 개선해 7월1일부터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따라 관련 민원을 담당부서를 연결하지 않고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어 시민들이 담당자와 연결될 때까지 대기해야 하는 불편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는 ARS나 카드로 납부한 지방세나 일부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