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안양시

조광희의원,안양상담소에서 과천A고 국민청원글 애로사항 청취관련

조광희의원,안양상담소에서 과천A고 국민청원글 애로사항 청취관련

Aug 15, 2018 | 경기도의회기자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 조광희 의원(더민주·안양5) 상담관은 지난 7일 오후 1시 과천지역 예비고 학부모들로부터 “과천 A고 저희반 구해주세요” 국민청원글 관련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달 12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A고등학교 저희 반 구해주세요’라는제목으로 담임교사의 폭언과 욕설, 성희롱 등에 대한 피해를 호소하며 이를 해결해달라는 청원이 게시됐다. 이 청원은 31일 현재 1만 3천여명 이상의 동의를 얻었다.예비고 학부모는 청원게시판 글의 내용이 사실이..

조광희의원,안양시 동안구 리틀야구단부터 감사패받아관련

조광희의원,안양시 동안구 리틀야구단부터 감사패받아관련

Aug 09, 2018 | 경기도의회기자

 

조광희 의원(더민주, 안양5)은 지난 4일 안양시 동안구리틀야구단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제7기 졸업식장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안양시 동안구리틀야구단(학부모회장 최광범)은 2010년 9월 창단, 2013년 KBO총재배 8강, 2015 ? 201 7년 화성시장기 3위, 2016년 U-12 KBO총재기 우승 등 각종 대회에서 연이은 우승을 거두며, 전국대회 우승을 목표로 즐겁고 신나는 연습으로 정진하고 있는 동안구 유일한 초?중교 야구단이다. 조의원은 그 동안 전용구장이 없는 안양시..

조광희의원,안양상담소에서 학교야간당직기사들 근무여건처우개선청취

조광희의원,안양상담소에서 학교야간당직기사들 근무여건처우개선청취

Aug 02, 2018 | 경기도의회기자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에서 조광희(더민주·안양5)도의원은 30일 (사)전국당직기사협회 최승진회장으로부터 학교야간당직기사들의 근무여건과 처우개선에 대한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이날 최승진 전국당직기사협회장은 현재 당직자 근무연령이 55세~65세로, 고령화시대 실버일자리 발전 방향으로 55세~75세로 연장하고, 근무조건은 타 광역시와 같은 2교대 근무제 실행, 정기 직무교육을 통한 직무의 전문화 및 근로여건 개선 등을 건의하였다.현재 학교야간당직기사들은 매일 오후 4시30분부터 다음날..

조광희의원,안양상담소에서 GS파워 열병합발전소 간담회가져

조광희의원,안양상담소에서 GS파워 열병합발전소 간담회가져

Jul 27, 2018 | 경기도의회기자

 

경기도의회상담소에서 조광희 도의원(더민주·안양5)은 지난 24일 GS파워 안양열병합발전시설 증설로 인한 대기오염 우려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열병합발전소 대기질 조사 계획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대기질 조사 계획 간담회에서는 대기질 측정을 위한 측정지점, 협의배출기준 감시, 지도점검 실시, 환경영양평가 사후영향조사, 증설 1호기 운영실태 현장시찰 등에 대해 조광희 제2교육위원장 주관으로 심규순 도의회 도시환경위원, 안양시의회 정맹숙 총무경제위원장, 최병일 보사환경 위원, 경기도청 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