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시민옴부즈만, 2020년 운영상황 공표
Feb 08, 2021 | 평택시청기자
평택시 시민옴부즈만은 8일 ‘2020년 평택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을 공표했다. 옴부즈만이란 당사자가 아닌 제3자의 입장에서 고충민원을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조사・처리하는 사람으로, 평택시는 투명한 시정 및 시민의 권리 향상을 위해 2020년 11월 2일부터 시민옴부즈만 제도를 도입・운영하고 있다. 평택시 시민옴부즈만은 2020년 11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고충민원 14건을 접수했으며, 그 중 7건은 처리 완료했고, 7건은 조사 진행 중이다.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