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열린 행정 실현할 소통 창구, ‘시민의 소리함’ 운영
May 29, 2024 | Q기자
대야ㆍ신천행정복지센터(센터장 정호기)는 개청 9주년을 맞아 시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열린 소통 행정을 실현하고자 ‘시민의 소리함’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방문하는 시민들의 제안, 고충, 건의, 민원, 칭찬 등 다양한 의견을 직접 확인해 업무개선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시민의 소리함’ 운영은 시 누리집이나 국민신문고와 같은 기존의 소통 창구와 더불어, 비교적 노인인구가 많은 대야ㆍ신천 지역의 특성에 맞춰 기획됐다. 특히 인터넷 접근성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