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부천시

혁신적인 아이디어 하나로 창업까지…부천시가 지원합니다

혁신적인 아이디어 하나로 창업까지…부천시가 지원합니다

Feb 02, 2024 | Q기자

 

부천시는 오는 3월 4일까지 2024년도 부천 단비기업 창업지원사업 참가자(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천시 단비기업은 지역에 꼭 필요하고 알맞은 기업이란 뜻을 내포하고 있는 부천시 소셜벤처 창업지원사업 브랜드로, 혁신적인 아이디어 하나만 있으면 부천시에서 기업창업을 원스톱 시스템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단비기업 창업지원사업은 총 8개 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팀에게는 사업화 자금, 사무공간, 전문 컨설팅 등을 지원한다. 또 모든 신청자에게 2일간의 워크숍..

부천시, ‘e-커머스 창업가 양성과정’ 1기 참여자 수료식

부천시, ‘e-커머스 창업가 양성과정’ 1기 참여자 수료식

Jul 12, 2023 | Q기자

 

부천시(시장 조용익)는 지난 11일 ‘e-커머스 창업가 양성과정’ 1기 수료식을 진행하고 참여자 15명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e-커머스 창업가 양성과정’은 경기도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인 ‘온라인 스타트업 밸리, 부천’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부천지역 내 중소기업과 예비 창업가를 연결하여 기업은 판로 개척을 통한 매출 증대를, 예비창업가는 우수한 제품을 판매하여 창업가로 성장하는 상생 프로그램으로, 1기 훈련은 지난 4월 26일부터 7월 11일까..

부천일자리센터, 유한대학교와 함께 취창업 박람회 개최

부천일자리센터, 유한대학교와 함께 취창업 박람회 개최

Dec 05, 2022 | Q편집부기자

 

부천시(시장 조용익)와 유한대학교는 지난 12월 1일 유한공업고등학교 체육관(유재라홀)에서 ‘유한엑스포 2022’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유한대학교 학생들의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이자 유한계열사의 취․창업 박람회로, 기업의 현장 채용과 스타트업 홍보관, 유한패밀리 홍보관 등 다양한 볼거리와 흥미로운 공연이 함께했다. 이날 개막식에는 김현중 유한대학교 총장, 손임성 부천 부시장, 김재훈 유한양행 전무, 송혜숙, 장성철 시의원 등 20여 명의 내빈이 참석하였으며 부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