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포천시

포천시 식량산업종합계획 수립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포천시 식량산업종합계획 수립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Jul 10,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6일 포천시청 시정회의실에서 농협·농업인단체장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량산업종합계획 수립 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식량산업종합계획은 지자체 자율로 식량산업 여건을 분석하고 쌀·잡곡·두류·서류의 적정생산을 통한 식량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5년 단위의 기본계획을 수립하는 것을 말한다. 산학연 전문평가단을 통한 다단계 평가(서면평가→현장평가→발표평가)를 거쳐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계획이 승인된 시군은 ▲ 식량작물공동경영체 육성사업 ▲ 고..

포천시, 신혼부부 전·월세 보증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신청접수 시작

포천시, 신혼부부 전·월세 보증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신청접수 시작

Jul 07,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신혼부부가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신혼부부 전·월세 보증금 대출이자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포천시는 보건복지부 협의 등 관련 절차를 마무리해 예산 1억 원을 확보했다. ‘신혼부부 전·월세 보증금 대출이자 지원사업’은 포천시에 주민등록을 둔 무주택 신혼부부(혼인신고일로부터 7년 이내)을 대상으로 대출 잔액의 2% 범위 내에서 연 최대 200만 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1차 신청접수는 오는 7월 17일부터 8월 18일까..

포천동 6.25참전유공자회·월남전참전자회 초청 보은행사 개최

포천동 6.25참전유공자회·월남전참전자회 초청 보은행사 개최

Jul 03,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동 방위협의회(회장 변하범)는 지난 30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포천동 6.25참전유공자회, 월남전참전자회 및 방위협의회 위원 등 30여 명과 함께 오찬을 가졌다. 이번 ‘포천동 6.25참전유공자회, 월남전참전자회 초청 보은행사’에는 참전 유공자와 가족 16명을 초청해 참전 유공자의 고귀한 희생과 공로에 깊은 감사의 뜻을 담아 오찬을 함께하고 소정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변하범 포천동 방위협의회장은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께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어 기쁘다 6.25참..

포천시 내촌면 새마을부녀회, 알뜰 바자회 수익금‘사랑의 쌀 나눔’행사 실

포천시 내촌면 새마을부녀회, 알뜰 바자회 수익금‘사랑의 쌀 나눔’행사 실

Jun 21, 2023 | Q편집부기자

 

내촌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조순호)는 지난 20일 ‘알뜰 바자회’로 마련된 수익금으로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달 3일 알뜰 바자회에서는 부녀회에서 손수 만든 쑥개떡을 비롯해 다양한 식료품과 생활필수품 등을 판매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바자회에서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한 쌀 100포(10kg/1포)를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100여 가구에 전달했다. 조순호 새마을부녀회 협의회장은 “지역사회에 따스한 온기와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노력하는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포천시, 2022년 기준 광업.제조업조사 실시

포천시, 2022년 기준 광업.제조업조사 실시

Jun 14,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시는 오는 6월 15일부터 7월 21일까지 2022년 기준 광업․제조업조사를 실시한다. 광업․제조업조사는 매년 통계청 주관으로 전국에서 광업․제조업 부문에 대한 구조와 분포, 산업활동 실태 등을 파악해 각종 경제정책 수립 및 관련 산업 연구․분석에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실시된다. 포천시에서 2022년 12월 말 기준 1개월 이상 산업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종사자 10인 이상 모든 광업․제조업 사업체를 대상(..

포천시-식품제조협의회, 먹거리통합지원센터 현장 견학 실시

포천시-식품제조협의회, 먹거리통합지원센터 현장 견학 실시

Jun 14,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시는 지난 13일 관내 식품제조협의회 회원 70여 명과 함께 포천시먹거리통합지원센터와 농산물종합가공센터를 방문했다. 이날 견학에는 백영현 포천시장과 식품제조·가공업소 대표자 및 관리자 등이 참석해 농업재단 관계자의 시설 및 내부 공정 설명을 들으며 센터를 둘러봤다. 지난해 건립된 포천시먹거리통합지원센터는 지역의 농산물을 전처리해 공급 체계를 구축하고, 우수농산물을 공공급식에 지원하는 등 시민의 안전하고 건강한 밥상을 책임지고자 운영 중이다. 이번 현장 견학으로 ..

포천시,‘ 2023년 기업 (JUMP UP↗) 마케팅 지원사업 ’중소기업

포천시,‘ 2023년 기업 (JUMP UP↗) 마케팅 지원사업 ’중소기업

Jun 13,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시는 지난 12일 2023년 포천시 기업 (JUMP UP↗) 마케팅 지원사업에 선정된 중소기업 15개소를 발표했다. ‘2023년 포천시 기업 (JUMP UP↗) 마케팅 지원사업’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증가한 소비자의 온라인 구매 및 기업의 마케팅 니즈에 맞춰 SNS 및 포털사이트 홍보, 라이브 방송 지원 등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 4월의 1차 모집과 5월의 추가 모집으로 사업 공모가 진행됐으며 다양한 산업군의 중소기업 26개가 신청했다. 공정성을 위..

포천시, 2023년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개최

포천시, 2023년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개최

May 31,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시는 지난 30일 시정회의실에서 2023년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개최했다. 산업안전보건위원회는 안전 및 보건에 관한 중요사항을 노사간 상호 협력을 통해 심의·의결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분기마다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사용자위원 5명, 근로자위원 7명, 총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원장인 이희호 안전도시국장 주재로 ‘근골격계 질환 예방 프로그램 추진 계획’을 심의·의결했다. 근골격계 질환 예방 프로그램이란 유..

포천일고‘굿프렌즈’동아리, 바자회 수익금 신북면 기부

포천일고‘굿프렌즈’동아리, 바자회 수익금 신북면 기부

May 02,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일고등학교 장애·비장애 통합 동아리인 ‘굿프렌즈’는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바자회를 열었다. ‘굿프렌즈’는 바자회에서 직접 제작한 더치커피, 밀크티, 머핀 등을 판매하여 마련한 수익금을 5월 1일 신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굿프렌즈’ 동아리는 매년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해 바자회를 열고, 그 수익금을 기부하고 있다. 기부된 수익금은 신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저소득 이웃을 위한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병하 신북면장은 “꾸준한 활동으로 바자회 수..

포천시, 2023년 포천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융자지원 50억 신규 확대

포천시, 2023년 포천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융자지원 50억 신규 확대

May 02,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경영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2023년 포천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융자지원’을 확대 시행한다. 2023년 포천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융자지원 규모는 지난해보다 50억 원 증액된 100억 원이며, 포천시에 주 사무소와 공장이 소재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업체당 최고 1억 원까지 지원한다. 대출 금리의 3.5%~4.5%(일반 중소기업 3.5%, 여성기업·장애인 기업·화재 발생 기업 4.5%)를 포천시에서 지원한다. 이는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이자차액 보..

포천시 가산면 성림산업, 가산면 취약계층 가구에 침대 기탁

포천시 가산면 성림산업, 가산면 취약계층 가구에 침대 기탁

May 01, 2023 | Q편집부기자

 

가산면은 지난 4월 28일 가산면 소재 기업체 성림산업(대표 서석수)이 경기북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 가정에 침대 1개를 기탁했다고 전했다. 성림산업은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침대를 후원할 계획이다. 5월 중에는 2가구를 대상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침대를 지원받은 대상자는 “화재가 나서 마음이 힘들었다. 마침 침대가 필요했는데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서석수 성림산업 대표는 “어려운 이웃에 침대를 후원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이후에도 도움이 필요한 이..

백영현 포천시장, 기업 규제애로 청취 위해 한원산업 방문

백영현 포천시장, 기업 규제애로 청취 위해 한원산업 방문

Apr 08, 2023 | Q기자

 

포천시는 지난 4월 6일, 선단동 소재 전기공급 및 제어장치 제조업체인 한원산업을 방문해 기업애로를 청취했다. 이날 현장방문은 백영현 포천시장을 비롯해 서과석 포천시의회의장, 선단동장, 기업지원과장, 강병희 선단3통장 등이 동행해, 기업애로에 대한 간담회와 공장제조시설 견학 등을 진행했다. 한원산업은 1988년 설립돼 35년 외길로 수·배전함 및 계량기함을 주로 생산해 왔다. 설립 이래로 경영방침인 ‘정확한 제품’, ‘정확한 납기’, ‘저렴한 가격’을 지키며 꾸준한 성장과 발..

포천시, 2023년 1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개최

포천시, 2023년 1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개최

Mar 21,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시는 지난 20일 시청 의원회의실에서 2023년 1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개최했다. 산업안전보건위원회는 안전 및 보건에 관한 중요사항을 노사간 상호 협력을 통해 심의·의결한다. 시는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분기마다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사용자위원 6명, 근로자위원 6명, 총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원장인 이희호 안전도시국장 주재로 ‘2023년 산업안전보건관리 종합계획’을 심의·의결했다. 이희호..

포천시 주관‘’2023년 제1회 양포동 섬유·가죽·패션산업 특구 운영협의

포천시 주관‘’2023년 제1회 양포동 섬유·가죽·패션산업 특구 운영협의

Mar 21,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시는 지난 3월 20일 시청 본관 시정회의실에서 ‘제1회 2023년 양주·포천·동두천 섬유·가죽·패션산업특구 운영협의회(회장 백영현)’를 개최했다. 회의에는 운영협의회장인 백영현 포천시장을 비롯해 양주시 강수현 시장, 동두천 박형덕 시장이 참석했고, 특별위원으로는 경기섬유산업연합회 류종우 부회장, 한국섬유소재연구원 문철환 원장, 경기대진테크노파크 양은익 원장 등 총 11명이 참석해 특구의 발전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특별위원 위촉을 시작으로, 보고안건 4건과 ..

포천시-타지키스탄 산업신기술부, 경제협력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

포천시-타지키스탄 산업신기술부, 경제협력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

Mar 10,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시와 타지키스탄 산업신기술부는 지난 9일 상호 경제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스마트 피쉬팜 조성사업을 추진하는 올레팜(주)의 해외 프로젝트와 연계한 국가 간 교류사업으로, 포천시는 지난 2월 올레팜(주)와 ‘스마트 피쉬팜 조성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협약을 체결 한 바 있다. 타지키스탄은 우리에겐 파미르 고원과 실크로드로 알려진 중앙아시아의 한 나라로, 지리적으로 교류가 쉽지 않았으나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계기로 교류의 물꼬를 트게 되었다. 카비르(Mr...

포천시의회 의원, 경기포천가구산업협동조합(마홀앤)과 간담회 가져

포천시의회 의원, 경기포천가구산업협동조합(마홀앤)과 간담회 가져

Mar 04, 2023 | Q기자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 및 시의회 의원들은 3일 경기포천가구산업협동조합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 및 의원과 경기포천가구산업협동조합원 등 총 30여명이 참석하여 경기포천가구산업협동조합 사업개요에 대해 소개를 받고 마홀앤 판매전시장 및 물류센터를 견학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포천에는 약 6백여개의 가구 제조기업이 있으며 경기북부지역의 특화산업으로 지정된 가구산업의 발전과 기업 경쟁력 확보를 위해 ‘경기포천가구산업협동조합’이 2015년 설립됐다..

포천시, 2023년도 중소기업지원 시책 설명회 개최

포천시, 2023년도 중소기업지원 시책 설명회 개최

Feb 21,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시는 지난 20일 포천 여성회관 청성홀에서 2023년도 중소기업지원 시책설명회를 개최했다. 포천시가 주관한 이번 시책설명회에는 기술보증기금, 경기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진흥공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FTA종합지원센터, 경기테크노파크, 경기대진테크노파크, 포천상공회의소, 한국무역보험공사 경기북부지사 등 9개 기관과 기업대표 및 임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설명회는 2023년 정책 방향과 자금 및 금융지원, 판로 및 수출지원, R&D 지원, 그리고 창업 및 재도..

포천시,‘2023년 중소기업지원 시책 설명회’2월 20일 개최

포천시,‘2023년 중소기업지원 시책 설명회’2월 20일 개최

Feb 09,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시는 오는 2월 20일, 포천여성회관 청성홀에서 ‘2023년 중소기업지원 시책설명회’를 개최한다. 포천시가 주관하는 이번 시책설명회에는 기술보증기금, 경기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진흥공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FTA종합지원센터, 경기테크노파크, 경기대진테크노파크, 포천상공회의소, 한국무역보험공사 경기북부지사, 중소기업중앙회 등 10개 기관과 기업대표 및 임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시책 설명회는 2023년 정책방향과 자금 및 금융지원, 판로 및 수..

취업.대학진학 두 마리 토끼 잡은 포천시

취업.대학진학 두 마리 토끼 잡은 포천시

Feb 03, 2023 | Q편집부기자

 

저출생 기조가 계속되고, 학령인구는 매년 빠르게 감소하고 있다.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폐교 문제로 지자체와 학교의 고민이 많은 상황이다. 특히 전국의 고등학생 수는 2011년 194만 명에서 2021년 129만 명으로 10년 사이 65만 명이나 줄었다. 포천시도 그 예외일 수 없다. 포천시에 소재하는 고등학교는 일반고 6개교, 특성화고 1개교 등 7개교이며, 학생 수는 약 2,900명이다. 14개 중학교 졸업생의 관내 고등학교 진학률은 2020년 87%에서 2022년 88%..

포천시, 10대 시민생활 밀접사업 집중 투자

포천시, 10대 시민생활 밀접사업 집중 투자

Jan 31,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시는 효율적인 재정 운용을 통해 마련한 재정안정화기금을 10대 시민생활 밀접사업에 집중 투자한다. 거시적인 관점의 투자를 통해 민생경제를 회복하고 ‘더 큰 포천, 더 큰 행복’을 구현하겠다는 목표다. ■ 시민중심 열린도시 ① 주민 안심 마을 구현: 포천시는 시민이 안심하는 안전도시를 만든다. 우선 주민안심마을 구현을 위해 골목길과 빈집, 소하천 등을 정비한다. 깨끗하고 쾌적한 골목길을 조성해 시민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소하천 정비를 통해서는 안전한 하천 관리에 나설 계획..

NH농협은행 포천시지부, 포천시 취약계층에 우리 농축산물꾸러미 기탁

NH농협은행 포천시지부, 포천시 취약계층에 우리 농축산물꾸러미 기탁

Jan 09,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시는 지난 6일 NH농협은행 포천시지부(지부장 박윤경)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800만 원 상당의 우리 농축산물 꾸러미 300세트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기탁했다고 밝혔다. 박윤경 지부장은 “한파와 물가상승으로 취약계층은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실 텐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역사회 공헌활동으로 농협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기부해 주셔서 ..

포천시, 2022년 제20회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시상식 개최

포천시, 2022년 제20회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시상식 개최

Dec 22, 2022 | Q편집부기자

 

포천시는 지난 21일 포천여성회관 청성홀에서 2022년 ‘제20회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시상식을 포천상공회의소 상공인 경영대상 시상식과 함께 개최했다. 포천시 중소기업대상은 2003년부터 기술혁신, 고용창출, 제품개발 등 전 분야에 대해 기업경영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모범 기업에 시상한다. 중소기업대상은 가구산업부문 다니엘가구(대표 김민수), 식품산업부문 주식회사 다정(대표 장경진), 금속산업부문 ㈜거성금속(대표 김희재, 정은숙), 기타(화장품..

㈜삼표산업 포천사업소, 내촌면 학생을 위한 장학금 2,600만 원 전달

㈜삼표산업 포천사업소, 내촌면 학생을 위한 장학금 2,600만 원 전달

Nov 29, 2022 | Q편집부기자

 

㈜삼표산업 포천사업소(대표 오홍석)는 지난 28일 내촌면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은 오홍석 ㈜삼표산업 포천사업소 대표와 정진철 내촌면장, 김재훈 이장협의회장, 김용길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해 대표로 참석한 학생과 학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내촌면 중·고교생 24명과 대학생 14명의 학업지원을 위해 총 2,600만 원의 장학금이 전달되었다. 오홍석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해 지역주민과 상생 발전하겠다.”고 말했다. 정진철 내..

동교낚시터, 이웃돕기 성금 모금 낚시대회 수익금 포천시에 기탁

동교낚시터, 이웃돕기 성금 모금 낚시대회 수익금 포천시에 기탁

Nov 28, 2022 | Q편집부기자

 

포천시는 지난 24일 동교낚시터(동교동 소재) 김영태 대표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성금은 지난달 30일 300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개최한 ‘동교낚시터 이웃돕기 성금 모금 낚시대회’ 수입금을 기탁한 것이다. 김영태 대표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매년 개최하는 낚시대회의 의미가 더욱 뜻깊어진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

포천시, 드론산업 지원센터 개관 및 드론 정책세미나 개최

포천시, 드론산업 지원센터 개관 및 드론 정책세미나 개최

Nov 21, 2022 | Q편집부기자

 

포천시는 지난 18일 경기대진테크노파크에서 포천시 드론산업 지원센터 개소식 및 드론 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 ‘포천시 드론산업 지원센터 개관 및 드론 정책세미나’는 드론 클러스터 기반 구축과 포천시 드론산업 육성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개최됐다. 세미나는 경기대진TP, 한국드론산업협회, 5군단, 포천상공회의소, 신한대학교, 영북고등학교, 관내·외 드론기업 대표 등이 참석해 포천시 드론산업 육성에 관한 발표, 패널토론 등을 통해 아이디어를 모았다. 또한 시는 드론산업 지원센터..

포천시 영북면, ‘작은행복나눔’ 따끈따끈 우리이웃사랑 난방유 후원

포천시 영북면, ‘작은행복나눔’ 따끈따끈 우리이웃사랑 난방유 후원

Nov 14, 2022 | Q편집부기자

 

포천시 영북면 민간봉사단체 ‘작은행복나눔’(대표 강원필)은 관내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300만 원 상당의 난방유 10드럼(2,000ml)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했다. 후원된 기름(등유)은 관내 저소득 복지사각지대 이웃 10가구에 각 1드럼(200ml)씩 쿠폰 형태로 배분했다. 강원필 대표는 “우리 영북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난방유를 기탁했다.”면서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따뜻한..

포천시, 중소기업육성기금 융자심의위원회 개최

포천시, 중소기업육성기금 융자심의위원회 개최

Nov 07, 2022 | Q편집부기자

 

포천시는 지난 4일 포천상공회의소에서 포천시 중소기업육성기금 융자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융자심의위원회에는 위원장인 정덕채 포천시 부시장을 포함한 당연직 위원 5명과 포천상공회의소 여성CEO협의회 신분남 회장, 조성운 세무회계사무소 대표, 경기신용보증재단 김정열 포천지점장, 포천상공회의소 김기홍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중소기업육성기금 운용 및 융자지원 계획안 등에 대해 심의의결하고, 최근 금융환경 변화에 따른 현 기금운용의 문제점과 향후 발전적인 기금 운용방안 대안을 모색했다..

NH저축은행, 포천시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기탁

NH저축은행, 포천시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기탁

Sep 15, 2022 | 기자

 

NH저축은행(대표이사 최광수)은 지난 14일 이웃돕기 성금 2,400만 원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포천시에 기탁했다. 최광수 대표이사는 “기탁금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식생활에 필요한 친환경 농산물을 지원하고, 더불어 농가 소득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농업인과 어려운 이웃을 함께 도울 수 있는 공헌활동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포천시의 농업인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

포천시 작은행복나눔, 추석맞이 ‘정(情) 나눔’ 행사 개최

포천시 작은행복나눔, 추석맞이 ‘정(情) 나눔’ 행사 개최

Sep 13, 2022 | 기자

 

포천시 작은행복나눔(대표 강원필)은 지난 8일 추석을 맞아 관내 저소득 어르신 등을 위해 직접 준비한 송편과 물김치, 라면박스 등이 담긴 명절선물세트 30개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했다. 이날 행사에는 포천시의회 임종훈 의원과 최재두 영북면장, 영북면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이 ‘작은행복나눔’에서 기탁한 송편과 물김치, 라면박스 등을 관내 저소득 30가구에 전달했다. 강원필 대표는 “민족의 명절인 추석에 작은행복나눔에서 준비한 명절선물세트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