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포천시

포천시 보건소, 방과 후 뉴스포츠 운동교실 운영

포천시 보건소, 방과 후 뉴스포츠 운동교실 운영

Apr 16, 2024 | Q편집부기자

 

포천시(시장 백영현) 보건소는 오는 12월 3일까지 매주 화요일 포천청소년문화의집에서 ‘방과 후 뉴스포츠 운동교실’을 운영한다. 포천청소년문화의집 이용 청소년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뉴스포츠’는 축구, 야구, 줄넘기 등 대중적인 운동 종목의 동작을 결합하거나 변형해 만든 새로운 운동이다. 참가 청소년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만성질환을 예방하고 건강증진을 도모할 수 있다. 또한, 마지막 운동이 끝난 후 실시되는 혈압, 혈당, 고지혈증 측정과 체성분 검사를 통해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포천시 일동탁구클럽, 불우이웃돕기 후원금으로 100만원 기탁

포천시 일동탁구클럽, 불우이웃돕기 후원금으로 100만원 기탁

Dec 29, 2023 | Q편집부기자

 

일동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8일 일동탁구클럽에서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100만 원을 포천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정 기탁했다고 밝혔다. 5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일동탁구클럽은 회칙에 ‘연말에 남은 회비의 10%를 기부’하도록 정할 정도로 지역사랑이 남다른 탁구동호회다. 일동탁구클럽 신수범 회장은 “올해 겨울은 매서운 한파에 회비의 10%가 아닌 그 이상의 금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기로 회원들이 뜻을 모았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후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제1회 포천시 세계인 체육대회 개최

제1회 포천시 세계인 체육대회 개최

Oct 23,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22일 대진대학교 대운동장 일원에서 제1회 포천시 세계인 체육대회(Pocheon Global Sports Festival)를 개최했다. 대회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서과석 포천시의회 의장, 최춘식 국회의원, 비투 외국인대표협의회장 등 주요 내빈과 외국인 주민 관련 기관 ․ 단체 등 15개 국가의 외국인주민과 다문화가족, 시민 등 2,000여 명이 참석했다. 축제에서는 지역발전에 헌신해 온 외국인주민과 유공자에게 표창 수여 기념식을 비롯..

포천시 이동면, ‘제15회 이동면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포천시 이동면, ‘제15회 이동면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Oct 16, 2023 | Q편집부기자

 

이동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이동초등학교에서 ‘제15회 이동면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이동면체육회(회장 한세견) 주관으로 마련됐으며, 이동면민 약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코로나 이후 3년만에 개최된 이번 행사는, 이동면 4개 법정리별로 팀을 나눠 발목풍선 터트리기, 색판 뒤집기, OX퀴즈, 바구니 공 넣기 등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종목을 마련했다. 또한, 개회식에서는 지역발전에 유공이 있는 유관단체 및 ..

시승격 20주년 기념 포천시 세계인 체육대회 개최

시승격 20주년 기념 포천시 세계인 체육대회 개최

Oct 13,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오는 22일 대진대학교 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제1회 포천시 세계인 체육대회P.G.S.F, (Pocheon Global Sports Festival)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천시 세계인 체육대회는 15개 국가의 외국인 주민과 다문화가족, 대진대 유학생 및 시민 등 1,500여 명이 함께할 예정이다. 축구, 농구, 크리켓 등 스포츠 경기dhk 대한민국 전통놀이, 세계음식축제와 세계민속공연, 노래자랑 등 다촘운 행사를 준비했다. 또한, 세계 각국의 전..

포천미디어센터, 포천시민축구단 U-12 초청  항저우AG 남자축구 결승

포천미디어센터, 포천시민축구단 U-12 초청 항저우AG 남자축구 결승

Oct 10,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미디어센터는 지난 7일 오후 9시부터 센터 내 미디어라운지에서 포천시민축구단 U-12 선수, 가족, 관계자 등 시민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형 스크린을 통해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전 초청 응원전을 펼쳤다. 센터 관계자에 따르면 초청 응원전은 지난 5일 대한민국 남자축구 대표팀이 준결승을 통과하며 숙명의 한·일전 축구 결승전으로 확정됨에 따라 주관기관인 포천미디어센터와 포천시민축구단이 함께 발 빠르게 준비했다. 특히 이번 초청 응원전은 본 경기 관전..

포천시 화현면이장협의회, 4개면 이장협의회 체육대회 개최

포천시 화현면이장협의회, 4개면 이장협의회 체육대회 개최

Sep 14, 2023 | Q편집부기자

 

화현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3일 화현면행정복지센터 운동장에서 ‘4개면(내촌·일동·이동·화현) 이장협의회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체육대회는 화현면이장협의회(회장 이강인) 주관으로 열렸으며, 백영현 포천시장, 서과석 포천시의회 의장, 최춘식 국회의원 등 주요인사, 4개면 면장 및 이장단 등 포함한 150여 명이 함께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김영숙 화현면이장협의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1부 족구 경기, 오재미 던지기 체육행사에 이어 2부 내빈소개, 국민의례,..

포천시민축구단, 법인설립 창립총회 개최

포천시민축구단, 법인설립 창립총회 개최

Nov 23, 2022 | Q편집부기자

 

포천시민축구단(구단주 백영현)은 지난 21일 포천문화원 회의실에서 법인설립을 위한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창립총회는 백영현 포천시장, 장영규 법인설립 준비위원장,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표이사 선출 및 재산출연, 2023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등을 차례로 심의·의결했다. 포천시민축구단은 대한축구협회 클럽라인센싱 규정에 따라 올해부터 법인설립 준비위원회 구성 등 법정 법인화를 추진해왔으며, 2차례 준비위원회를 거쳐 창립총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백영현 포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