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콜센터, 행정 전문 상담사 양성을 위한 발걸음 실무부서 담당자 직무 교육 실시
Jan 31, 2019 | 성남시청 홍보팀기자
성남시는 2019년부터 상담사의 행정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부서와 콜센터간의 유기적인 업무협조 체계 구축을 위해 “부서의 소리”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서의 소리는 신규 및 변경 정책 사항에 대해 실무부서 담당자가 콜센터에 직접 방문해 정책 내용에 대한 교육은 물론 정책의 취지, 관련 법안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내용을 전파하고 공유해, 상담사의 행정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부서와의 소통과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2018년 1일 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