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민원상담관제 운영 호응
Feb 03, 2020 | 편집부기자
광주시가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민원상담관제도’가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3일 시에 따르면 시는 맞춤형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청 1층 종합민원실에 민원상담관제를 운영하고 있다.‘민원상담관’은 본인 고유의 업무를 담당하면서 시청을 방문하는 민원인 안내 등 시민생활과 밀접한 지방세 관련 업무를 비롯해 민원지적, 세무행정, 교통정책 등을 원활하게 해결하는 눈높이 행정 서비스이다.특히 시는 양질의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무경험이 풍부한 팀장급 이상 23명을 민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