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남한산성배전국실버축구대회

2018.07.16 19:39 | 성남시의회

  • twitter twitter facebook youtube 카카오


성남시의회(박문석 의장)는 7월 14일과 15일, 2일간 성남시체육회 주최, 성남시 축구협회 주관으로 열린 성남종합운동장 보조구장 및 탄천 A,B구장에서 「제12회 남한산성배 전국실버 축구대회」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문석 의장을 비롯해 시의원, 성남시체육회장, 성남시축구협회장 등 각계각층의 인사가 참석해 대회 개막식을 축하했다.

  박문석 의장은 성남을 찾아준 각 시·군 선수들과 축구협회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일흔이 넘은 나이에도 20대 못지않은 축구 실력과 서로 용기를 북돋아 주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뵈니 표현할 수 없는 뿌듯함이 밀려온다. 축구는 어르신들을 위한 매우 바람직한 스포츠로써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계기도 마련되고 어르신의 건강증진과 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해 시의회는 실버정책을 좀 더 발굴하여 어르신들이 살기 좋은 도시, 성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올해 12번째 개최되는 남한산성배 전국실버 축구대회는 60대·70대 총 16개팀이 참가해 각축전을 벌인다.







관련기사

제12회남한산성배전국실버축구대회

제12회남한산성배전국실버축구대회

Jul 16, 2018 | 성남시의회기자

 

성남시의회(박문석 의장)는 7월 14일과 15일, 2일간 성남시체육회 주최, 성남시 축구협회 주관으로 열린 성남종합운동장 보조구장 및 탄천 A,B구장에서 「제12회 남한산성배 전국실버 축구대회」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문석 의장을 비롯해 시의원, 성남시체육회장, 성남시축구협회장 등 각계각층의 인사가 참석해 대회 개막식을 축하했다. 박문석 의장은 성남을 찾아준 각 시·군 선수들과 축구협회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일흔이 넘은 나이에도 20대 못지않은..

2018 성남아트센터 마스터즈 시리즈2 <샤인 아웃, 휘 in 성남>

2018 성남아트센터 마스터즈 시리즈2 <샤인 아웃, 휘 in 성남>

Jul 16, 2018 | 성남문화재단기자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박명숙)이 풍요와 희망, 사랑의 결실을 기원하는 농악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태혜신카르마프리무용단의 <샤인 아웃, 휘>를 선보인다. 오는 7월 18일(수) 오후 8시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선보이는 <샤인 아웃, 휘>는 2015년부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문화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민간단체 우수공연프로그램>에 선정된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