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에듀콜센터 이용 만족도 87.1%로‘긍정평가’
Dec 23, 2018 | 경기도교육청기자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 콜센터 이용고객 중 87.1%가‘경기에듀콜센터’(☎ 031-1396) 상담서비스에 만족한다고 답했다.경기도교육청에 따르면, 지난 7월~11월 콜센터 이용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경기에듀콜센터 만족도 조사’결과 87.1%의 이용고객이 ‘매우 만족’ 또는 ‘대체로 만족’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보통’은 9.6%, ‘다소 불만족’또는‘매우 불만족’은 각각 2.3%와 1.0%로 조사됐다.조사 내용은 상담태도‘친절성’ 90.3%, 문의에 대한 응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