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쫓는다" 중국인 몰카범과 추격전 벌인 제주시민들

Sep 13, 2018 | K-COSEPA기자

 

경찰청은 12일 공식 페이스북에 한 남성과 제주 시민의 추격전 영상을 공개했다.영상을 보면 한 남성이 횡단보도를 빠르게 뛰어가는 모습이 나온다.영상에서 몰카범으로 소개된 이 남성은 도로 위 승용차와 충돌할 뻔한 아찔한 상황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도주했다.곧이어 화면에는 그를 쫓아가는 남성 1명과 여성 2명이 등장하더니, 잠시 뒤에는 오토바이와 승용차까지 추격전에 합류했다.순식간에 시민 5명에게 몰린 몰카범은 문이 열려있는 한 가정집으로 숨어버렸다.시민들은 추격을 멈추지 않았다.그를..

수정커뮤니티센터 건립 기공식

수정커뮤니티센터 건립 기공식

Sep 11, 2018 | 성남시청기자

 

성남시 수정구 수진동 587번지 옛 성남벤처빌딩 자리수정커뮤니티센터 건립 기공식 2018년 9월 11일(화)

(재)에이스경암, 성남시에 1억원 상당 쌀 맡겨

(재)에이스경암, 성남시에 1억원 상당 쌀 맡겨

Sep 11, 2018 | 성남시청기자

 

재단법인 에이스경암(이사장 안유수·에이스침대 회장)이 홀몸노인과 가정위탁 아동에 전달해 달라며 9월 10일 성남시에 1억원 상당의 쌀 4570포대를 맡겼다.성남시는 이날 오전 10시 시청 광장에서 은수미 성남시장, 김진경 에이스경암 사무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쌀 기탁식을 했다.받은 쌀은 홀몸노인 댁 4415가구와 가정위탁 아동이 사는 집 155가구에 각각 1포대(10㎏)씩 보냈다.이스경암은 침대 생산업체인 에이스침대와 시몬스가 2008년 설립한 복지재단이다.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송한준의장,국회의장실에서 문희상 국회의장과 간담회

송한준의장,국회의장실에서 문희상 국회의장과 간담회

Sep 07, 2018 | 경기도의회기자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산1)은 9월 4일(화) 국회의장실에서 문희상 국회의장과 간담회를 가지고, 지방의회의 독립성 강화 및 전문성 제고를 위한 국회 차원의 협조를 요청하였다.이날 면담은 지난 8월 16일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회장으로 취임한 송한준 의장의 취임인사를 겸한 면담요청으로 성사되었으며, 의장협의회 부회장인 김종천 대전시의회 의장, 한금석 강원도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신원철 서울시의회 의장, 이용범 인천시의회 의장, 황세영 울산시의회 의장, 장선배 충청북..

은수미 성남시장,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과 정책간담회 가져

은수미 성남시장,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과 정책간담회 가져

Sep 06, 2018 | 성남시청기자

 

은수미 성남시장은 5일 오전 시청 산성누리에서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과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정책간담회에는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수정구), 김병관 의원(분당갑), 김병욱 의원(분당을)이 참석했다. 은 시장은 3명의 지역 국회의원과 국고보조사업, 시정현안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은 시장은 “두 달만에 약 500억 정도의 국비를 가져왔는데 세 분 국회의원의 협조 덕분”이라며 “지역 위한 헌신에 감사드린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시정 주요 현안에 대해 의견..

4차산업 육성 혁신 생태계조성

4차산업 육성 혁신 생태계조성

Sep 05, 2018 | 성남시청기자

 

2018년 9월 5일 4차 산업 육성관련 기업 조찬 간담회60여명 참석경기창조경제 혁신센터 7층 별똥별 첨단산업과(성남산업진흥원) 주최

경기도 국회의원 초청 정책협의회

경기도 국회의원 초청 정책협의회

Sep 04, 2018 | 경기도청_사진기자

 

3일 오전 국회 본관 3층 3식당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경기도내 지역구 국회의원 등 관계자들이 ‘경기도 국회의원 초청 정책협의회’를 하고 있다.

은수미 시장 ‘2018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개막식 참석

은수미 시장 ‘2018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개막식 참석

Sep 02, 2018 | 성남시청기자

 

- 은수미, “게임기업들과 성남시민의 꿈이 합쳐져 세계로 부상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 은수미 성남시장은 1일 오후 판교 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린 ‘2018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개막식에 참석했다.은 시장은 이 자리에서 “판교에 있는 게임기업들이 주거, 복지, 교통에 대한 의견과 함께 성남판교를 일종의 테스트베드로 만들어달라는 이야기를 많이 한다”며 “어떤 규제들이 있는지를 알아보고 다양한 방법들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이어 “성남시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방법도 찾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