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

부스코판, 광고 모델 성유리와 ‘+플러스, 오피스 라이프’ 이벤트 진행

2018.07.07 11:40 | 관리자

  • twitter twitter facebook youtube 카카오



성유리가 직원들에게 직접 전하는 깜짝 도시락 선물부터 사내 사인회 등 다채로운 응원 이벤트 펼쳐
스트레스, 자극적인 음식, 생리통 등 복통이 잦은 직장인들 대상으로 한 스마트한 복통 관리 솔루션으로 부스코판 플러스 제안
    


주식회사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의 세계 판매 1위 복통 진경제 부스코판®(Buscopan®)의 광고 모델 성유리가 스트레스, 자극적인 음식, 생리통 등 다양한 원인으로 복통을 겪을 수 있는 직장인들을 응원에 나섰다.

사노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플러스 오피스 라이프> 행사는 복통으로 고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하루의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와 함께 복통의 원인부터 해결책까지 살펴볼 수 있는 유용한 정보 전달 시간을 가짐으로써 적극적인 복통 솔루션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철저한 자기 관리로 연예계 대표 커리어 우먼으로 손꼽히는 배우 성유리는 이날 회사에 직접 방문해 직원들의 복통 고민을 보다 자유롭게 소통하고 유쾌하게 공감하고자 직원들과 직접 인사하며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사인회를 열고, 직접 도시락을 전달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은 부스코판 모델 성유리 씨가 직접 사무실에 깜짝 방문해서 응원 메시지가 담긴 사인도 받고 도시락 선물까지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직장 생활을 하다 보면 갑작스러운 복통이 종종 생길 때가 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복통의 원인과 해결책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유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이영림 팀장은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노피 임직원들을 응원하고, 스마트한 복통 관리 팁을 전달하고자 기획된 이번 행사에 성유리 씨가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어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며 “직장인들은 보통 바쁜 업무 일정 속에서 긴장되는 회의와 발표, 회식으로 인한 자극적인 음식 섭취 등으로 복통을 겪기 쉬운데, 부스코판이 바쁜 직장들의 건강한 오피스라이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스코판은 국내에서 당의정 및 플러스정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는데, 부스코판당의정은 진경 성분인 브롬화부틸스코폴라민 10mg 단일제제이며, 부스코판플러스정은 진경 성분인 브롬화부틸스코폴라민 10mg 과 진통 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 500mg 을 동시에 함유한 복합제제다. 부스코판은 배가 아픈 부위에 직접 작용하여 단 15 분만에 빠르게(15분: 통증 완화 최초 인지 기준) 경련성 복통 및 생리통을 효과적으로 완화시켜 준다.

한편 부스코판은 2017년 25~49여성 400명을 대상으로 한 복부(배) 불편함 및 복통 관련 자사 설문조사에서 배가 아플 때 가장 먼저 찾는 복통 치료제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관련기사

생활

‘옥수수 따기 체험’ 15~18일 성남시민농원서 열려

‘옥수수 따기 체험’ 15~18일 성남시민농원서 열려

Jul 11, 2019 | 성남시청 홍보팀기자

 

성남시(시장 은수미)는 오는 7월 15일부터 18일까지 중원구 성남동 성남시민농원에서 ‘옥수수 따기’ 행사를 연다.이 기간, 하루에 200명씩 모두 800여 명의 유치원생, 초·중·고등학생이 농작물 수확 체험을 한다.모두 1만여 주의 옥수숫대가 2~3m 높이로 자란 성남시민농원 옥수수밭(1980㎡)에서 잘 영근 옥수수를 직접 따 볼 수 있다.성남시 농업기술센터 측이 옥수수의 특성, 수확 때 유의해야 할 점에 관해 알려주고, 수확한 옥수수는 5~7개씩 가져가도록 봉투를 비치해 놓는..

“시민 안전을 지켜라” 성남시 폭염 대응 체제 강화

“시민 안전을 지켜라” 성남시 폭염 대응 체제 강화

Jul 10, 2019 | 성남시청 홍보팀기자

 

성남시(시장 은수미)는 최근 무더위가 본격화함에 따라 시민 안전을 위한 폭염 대응 체제를 강화한다.시는 폭염에 지친 시민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207곳을 무더위 쉼터로 지정해 오는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무더위 쉼터는 NH농협은행 44곳, 새마을금고 49곳, 경로당 114곳이다.이중 경로당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금융기관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개방한다.주요 횡단보도 200곳에는 햇볕을 피할 수 있는 그늘막을 설치했다. 지난해보다 135곳 늘렸다..

하남시, “국‧공립 어린이집 감자 캐기 체험 행사 가져”

하남시, “국‧공립 어린이집 감자 캐기 체험 행사 가져”

Jul 08, 2019 | 하남시청기자

 

- 시민 체험농장 내 자투리 땅 활용, 감자 캐기 체험 행사 실시- 국․공립 어린이집 원아 600여명, 즐거운 농촌 체험 시간 가져하남시는 지난 6월 24일부터 7월 3일까지 국‧공립 어린이집 원아 600여명을 대상으로 “감자 캐기 체험 행사”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금번에 처음 실시한 감자 캐기 체험은 시에서 운영 중인 체험농장 내 자투리 땅(150㎡)을 활용하여 실시되었으며, 체험에 참여한 600여명의 아이들은 내 손으로 직접 감자를 캐는 친환경 농촌체험은 물론 여러 가지 텃..

하남, 생활문화센터 조성...“원도심 주민 문화욕구 충족에 기여”

하남, 생활문화센터 조성...“원도심 주민 문화욕구 충족에 기여”

Jul 08, 2019 | 하남시청기자

 

하남시는 2019 문화체육관광부 생활문화센터 공모에 선정되어 국비 2억원을 지원받아 시청 앞 지하보도에 생활문화센터(연면적 308㎡)를 조성한다고 4일 밝혔다.생활문화센터 조성계획은 지하보도 중 보행통로를 제외한 유휴공간에 커뮤니티 공간, 동호회 공간, 다목적홀을 조성하여 문화예술인들과 시민의 공간으로 구획한다.또 출구 쪽에는 계단 갤러리, 간이도서관을 조성하고, 이용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를 설치하여 문화예술 동호인은 물론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하고, 시민자율로 ..

풍덕천1동, 마을정원 만들기 추진단 발족

풍덕천1동, 마을정원 만들기 추진단 발족

Jul 08, 2019 | 용인시청기자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1동은 마을의 미관을 가꾸기 위해 5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관계자 30여명을 ‘마을정원 만들기 추진단’으로 발족했다. 이번 추진단 발족은 지난 4월 수지장애인복지관과 풍덕천1동 협의체 관계자가 쓰레기가 방치된 공터 등을 깨끗하게 관리해 아름다운 마을을 만들자고 협의를 한 데 따른 것이다. 이들은 풍덕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부녀회·통장협의회, 수지장애인복지관 관계자, 주민들로 구성돼 앞으로 9월까지 관내 불법 쓰레기가 쌓여 있는 곳을 화단으로 재정비하는 역할..

성복동, 성복천 내 분수 설치 가동 시작

성복동, 성복천 내 분수 설치 가동 시작

Jul 08, 2019 | 용인시청기자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은 수지자이2차 아파트 교차로 부근 성복천 내에 분수를 새로 설치해 가동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성복천 경관을 개선하고 주민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분수는 낮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밤엔 오후 8시부터 9시30분 매시 정각과 30분 약 10여분간 가동된다. 동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주민들이 분수의 물줄기를 보며 잠시나마 더위를 잊으시길 바란다”며 “주민들의 작은 불편도 허투루 듣지 않고 개선해 나갈 것”..

김포 마산동 등 도내 10개소에 체육관 등 생활체육시설 신규 조성

김포 마산동 등 도내 10개소에 체육관 등 생활체육시설 신규 조성

Jul 08, 2019 | 경기도청 대변인실기자

 

김포시 마산동과 가평군 조종면 현리 등 경기도내 8개 시군 10개소에 체육관과 수영장 등 다양한 종합 체육시설이 새로 조성된다.7일 경기도에 따르면 도는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한 2019년도 생활체육SOC확충 지원 추가 공모사업에 국민체육센터 9개소와 개방형 다목적 체육관 1개소,공공체육시설 개보수 사업 1개소 등 총 11개 사업이 선정돼 국비 141억 원을 확보했다.정부가 추진하는 ‘생활SOC’투자의 하나로 진행된 이번 추가 공모사업은 장애인 생활밀착형국민체육센터와 개방형..

제6회 ‘경기도 행복마을 만들기’ 콘테스트 … 최우수 4개 마을 선정

제6회 ‘경기도 행복마을 만들기’ 콘테스트 … 최우수 4개 마을 선정

Jul 04, 2019 | 경기도청 대변인실기자

 

경기도는 도민 주도의 행복한마을 만들기 성과를 공유하고 확산하기 위한 ‘제6회 경기도 행복마을 만들기 콘테스트’를 열고 최우수 마을 4곳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지난 2일 화성에 있는 협성대에서 진행된 콘테스트는 ▲체험·소득 ▲문화·복지 ▲경관·환경 ▲아름다운 농촌만들기 캠페인 등 4개 분야로 진행됐다.이날 콘테스트를 통해 최우수 선정된 마을은 소득·체험 분야 ‘가평군 상면 행현1리마을’, 경관·환경 분야 ‘화성시 팔탄면 기천2리마을’, 문화·복지 분야 ‘양평군 개군면 상자포리..

클래식 선율 들으며 책 읽어요 … '휴식소리 콘서트'

클래식 선율 들으며 책 읽어요 … '휴식소리 콘서트'

Jul 03, 2019 | 수원시청기자

 

수원시 광교푸른숲도서관은 29일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을 들으며 책을 읽는 ‘휴식소리 콘서트’를 열었다. 200여 명의 참가자는 ‘Sleeping Concert(슬리핑 콘서트)’를 주제로 광교푸른숲도서관 강당에 마련된 빈백(편안한 의자)에 몸을 기대고, 매트에 눕는 등 자유롭게 책을 읽으며 휴식했다. 이번 콘서트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는 ‘문화가 있는 날’의 지역문화 콘텐츠 특성화 사업 가운데 하나다. 문화예술공동체 ‘더뮤엘’이 광교푸른숲도서관과 함께 ‘문화, 예술로 휴식하기’..

하남시, ‘2019년 2/4분기 수돗물평가위원회 개최’

하남시, ‘2019년 2/4분기 수돗물평가위원회 개최’

Jul 03, 2019 | 하남시청기자

 

하남시는 수돗물의 안전성과 신뢰성 확보를 위해 지난 28일 상수도과 홍보관에서 2019년 2/4분기 수돗물평가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어, 남양주시 조안면에 위치한 팔당수력발전소를 견학하여 팔당댐의 역할과 수력발전의 원리 및 필요성에 대한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위원들은 최근 인천에서 발생한 붉은 수돗물 사태와 관련하여 걱정을 표하며 하남시 수원지와 정수장 시설관리 철저 및 수돗물 안심확인제 실시 등을 더욱 강화하여 시민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광주시, 푸드플랜 구축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광주시, 푸드플랜 구축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Jul 03, 2019 | 광주시청기자

 

광주시는 지난 2일 시청 상황실에서 신동헌 시장을 비롯해 부시장, 녹색환경국장, 먹거리정책 연계 부서장 등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시 푸드플랜(먹거리전략) 구축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이날 보고회는 과업지시에 따른 그간의 용역추진 경과보고 및 푸드플랜 추진전략 등 제안서 내용에 대한 설명과 이에 대한 문제점, 향후 추진과제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시는 시민의 안전하고 안정적인 먹거리 체계 마련을 위해 광주시 먹거리 현황 분석, 소비자·생..

수지구, 생활불편민원 개선 아이디어 우수작 23건 선정

수지구, 생활불편민원 개선 아이디어 우수작 23건 선정

Jul 03, 2019 | 용인시청기자

 

용인시 수지구는 시민들의 아이디어를 구정에 반영하기 위해 개최한 ‘생활불편민원 개선 아이디어 공모전’서 우수작 23건을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구는 지난 2월18일~4월28일 시민 ? 공무원을 대상으로 교통시설, 주정차, 청소, 환경 등 불편사항을 개선하는 아이디어를 공모해 183개의 제안을 접수했다. 구는 실무부서 검토와 제안심사위원회를 거쳐 이 가운데 장려상 4건, 노력상 19건 등 우수작 총 23건을 선정했다. 대표적으로 수지구 상현동 한 주민은 주차영역을 기둥쪽으로 회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