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시장에게 바란다’ 문자 소통으로 민원 95% 처리
Dec 19, 2023 | 편집부기자
- 신상진 시장, ‘업무용 휴대폰’을 ‘문자 수신 전용폰’으로 사용 결단하며 작년 9월 시행- 이용 시민 60.8% ‘전반적 만족’…시민 공감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 12월부터 사업명 ‘시민 문자 소통 서비스’에서 ‘바로문자 서비스’로 변경 성남시(시장 신상진)는 시민들의 정책 제안과 민원 사항을 성남시장 업무용 휴대전화로 문자를 받고 답하는 ‘바로문자 서비스’가 11월 기준 총 1만4985건이 접수되었고 이 중 95.1%(1만4246)가 처리 완료되었다고 밝혔다.신상진 성남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