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콜센터 시민의 행복길라잡이 역할 톡톡
Jan 22, 2019 | 성남시청 홍보팀기자
성남시콜센터 2019년에도 여전히 100만 성남시민 생활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성남시콜센터는 20명의 상담사들이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여권, 차량등록, 가족관계, 시정 전반에 대한 전화, 문자 상담을 제공하며 시민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성남시콜센터는 지난 2008년 1월 개소하여 시민의 문의사항을 상담사가 듣고 안내. 접수하는 종합행정민원서비스를 시작했다. 시청, 구청, 사업소, 직속기관의 모든 번호가 1577-3100번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