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민원상담콜센터 정식 개소
May 29, 2020 | 편집부기자
광주시는 지난 28일 시범운영을 마친 광주시 민원상담콜센터를 정식 개소했다.코로나19에 따라 별도 개소식은 개최하지 않았다.민원상담콜센터에 따르면 시범운영 한 달간 총 1만4천141건, 1일 평균 707건의 전화민원을 받았으며 이 중 상담사가 1만2천72건을 직접 처리했다.담당부서에 전달해 처리한 건수는 2천69건으로 나타났다.시는 해당기간 동안 코로나19 관련 재난지원금 등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통화대기시간 지연 등 불편이 있었으나 콜센터 시스템 테스트 및 안정화, 민원처리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