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동두천시

박형덕 동두천시장, 이담농악보존회 국회의장상 수상기념 상장 전수

박형덕 동두천시장, 이담농악보존회 국회의장상 수상기념 상장 전수

Nov 15, 2022 | Q편집부기자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지난 10월 광주광역시에서 열린 제30회 임방울 국악제 농악부문에서 종합대상인 국회의장상 수상 기념으로 11월 14일, 동두천 이담농악보존회(보유자 김경수)를 초청하여 상장을 전수하고 축하 및 격려의 자리를 가졌다. 국악계 최고 권위와 역사를 자랑하는 ‘임방울 국악제’는 올해 30회째로 국악 분야 최고의 등용문으로 알려졌다. 농악 부문은 경기, 충청, 전북, 광주 등 전국 각지에서 내로라하는 팀들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뽐내며 농악 연주 실..

동두천시의회 김승호 의장, 경기도 북부시군의장협의회 부회장에 선출

동두천시의회 김승호 의장, 경기도 북부시군의장협의회 부회장에 선출

Oct 29, 2022 | Q기자

 

동두천시의회 김승호 의장이 지난 26일 포천시에서 열린 ‘제101차 경기도 북부시군의장협의회(회장: 김영식 고양시의회 의장) 좽회의’에서 경기북부 시군의장협의회 부회장으로 선출됐다. 협의회 회원인 경기도 북부권 시군의회 의장들의 투표에 의해 선출된 김승호 의장은 당선 소감을 통해, “3선 시의원 경험을 살려서 경기북부의장협의회의 결속과 화합, 경기북부 발전과 북부 도민 행복을 위해 열심히, 제대로 일하겠다.”라며, “장차 한반도의 중심이 될 경기북부는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품..

동두천시의회, 2030년 동두천 도시관리계획(재정비) 현장 방문 실시

동두천시의회, 2030년 동두천 도시관리계획(재정비) 현장 방문 실시

Sep 23, 2022 | 기자

 

동두천시의회(의장 김승호)는 지난 22일, 2030년 동두천 도시관리계획(재정비) 도시계획시설(도로)의 주요 현장을 찾아,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일정을 가졌다. 이날 현장 방문은 김승호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7명과 집행부 관계 공무원 및 용역사 관계자 등이 함께 했다. 현장 방문은 도시계획시설(도로)추진 예정인 ▶중앙시장 주차장 인근(중로 1-51) ▶국민건강보험공단 인근(소로 2-92) ▶무궁화유지 인근(완충녹지 30) ▶장수마을 인근(소로 1-1..

기획재정위원회,동두천시 현안사업장 현장방문 관련

기획재정위원회,동두천시 현안사업장 현장방문 관련

Sep 19, 2018 | 경기도의회기자

 

지난 17일(월)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위원장 정대운)는 동두천시의 현안사업장을 방문하여 현장의 어려움을 청취하였다. 현장에는 최용덕 동두천 시장, 고재학 동두천 부시장, 경기도청 이진찬 균형발전기획실장, 이연희 환경국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날 첫 방문지인 ‘캠프 케이시’에 이어 동양대학교에서 ‘주한미군 공여구역 활용계획안’, ‘동양대학교 동두천캠퍼스 조성 현황’사업을 청취한 후 ‘캠프 모빌 수해예방공사 추진현장’, ‘ 캠프 보산(K-Rock 빌리지 조성사업)현장’, ‘캠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