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동두천시

동두천시, 동양대학교 축구부 지역 연고 이전 신고식 가져

동두천시, 동양대학교 축구부 지역 연고 이전 신고식 가져

Feb 08, 2024 | Q편집부기자

 

동두천시는 7일 시청 상황실에서 동양대학교 축구부 지역 연고를 영주시에서 동두천시로 이전하는 신고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박형덕 동두천시장, 남정환 동양대학교 부총장을 비롯해 김종환 감독 및 선수단, 코치진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동양대학교 축구부의 동두천시 이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동두천시가 축구 도시로 발전하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면서 “동양대학교 축구부의 훈련 및 생활에 필요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

‘2023년 동두천시장배 e스포츠대회’ 뜨거운 관심 속에 성료

‘2023년 동두천시장배 e스포츠대회’ 뜨거운 관심 속에 성료

Dec 18, 2023 | Q편집부기자

 

동두천시(시장 박형덕)가 주최하고 동두천시의회와 동양대학교 이스포츠사업단이 후원하는 ‘2023년 동두천시장배 e스포츠대회’가 지난 16일 동양대학교 동두천캠퍼스 대학본부 2층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리그오브레전드(5:5 팀전)와 FC온라인(1:1 개인전) 2개 종목, 총상금 700만 원의 규모로 진행됐다. e스포츠산업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부스도 다양하게 꾸며진 이번 행사는 올해 처음 개최되는 대회였지만 리그오브레전드는 67개팀(128강)이 ..

‘2023 동두천시장배 e스포츠대회’ 동양대에서 개최

‘2023 동두천시장배 e스포츠대회’ 동양대에서 개최

Dec 05, 2023 | Q편집부기자

 

동두천시가 주최하고 동양대학교 이스포츠사업단이 후원하는 동두천시장배 e스포츠대회가 오는 12월 16일(토) 동양대학교 동두천캠퍼스(대학본부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 이는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한국에서 열린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의 성공적 흥행으로 인해 e스포츠 산업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와 더불어 바람직한 게임문화 확산과 e스포츠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는 전국 아마추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개인전(FC온라인)과 단체전(리그오브레전드, 5인..

동두천시, 제26회 동두천시장기 탁구대회 개최

동두천시, 제26회 동두천시장기 탁구대회 개최

Nov 13, 2023 | Q편집부기자

 

동두천시는 지난 11일 국민체육센터에서‘제26회 동두천시장기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동두천시 체육회가 주최하고 동두천시 탁구협회에서 주관한 이번 대회는 약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과 유공자 표창, 대회사,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나라는 전통적인 탁구 강국으로 최근 내년 부산에서 열리는 세계탁구선수권 출전국에 우리나라를 포함해 40개국이 확정되기도 했다”라며 “전세계적으로 탁구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져 가는 요즘, 이번..

동두천시, 제9회 동두천시장배 당구대회 개최

동두천시, 제9회 동두천시장배 당구대회 개최

Nov 08, 2023 | Q편집부기자

 

동두천시는 지난 11월 4일부터 5일 2일간 프롬당구장 외 2개 구장에서‘제9회 동두천시장배 당구대회’를 개최했다. 동두천시 체육회가 주최하고 동두천시 당구연맹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박형덕 동두천시장, 김성원 국회의원, 김승호 동두천시의회 의장, 추철호 체육회장 등 주요 내빈과 당구 선수들 약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동두천시를 방문한 당구 동호인들을 환영한다”라며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정정당당한 스포츠 정..

동두천시, 제31회 민.관.군 체육대회 성황리 마무리

동두천시, 제31회 민.관.군 체육대회 성황리 마무리

Oct 31, 2023 | Q편집부기자

 

지난 29일‘민․관․군 체육대회’가 동두천시 관내 조기축구회, 공공기관, 군부대 등 소속 선수 약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소요생활체육공원에서 개최됐다. 이번 체육대회는 민․관․군이 서로 화합하고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소요조기축구회(회장 이상곤)가 주관하고 소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임기환)를 비롯해 각종 사회단체와 기업체 등의 후원으로 개최됐다. 이날 대회는 2개 종목(축구·족구)으로 진행돼 관내..

동두천시, ‘2023 시민화합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동두천시, ‘2023 시민화합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Oct 12, 2023 | Q편집부기자

 

동두천시는 9만 시민의 화합을 도모하고 애향심을 고취하기 위한『2023 시민의 날 기념 시민화합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7일(토) 동두천시 종합운동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형덕 동두천시장, 김성원 국회의원, 김승호 시의회의장 및 도의원, 시의원뿐 아니라 각계 주요 기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동두천여상 고적대 옛 멤버들이 결성한 ‘DDC 퀸즈 마칭밴드’의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대회 피켓과 태극기·동두천시기·체육회기가 화려하게 입장함으로써 서막을 알렸다. 개회식 식전행사..

제2회 동두천시장배 다문화 국제 축구대회 성료

제2회 동두천시장배 다문화 국제 축구대회 성료

Sep 05, 2023 | Q편집부기자

 

제2회 동두천시장배 다문화 국제 축구대회가 지난 3일 박형덕 동두천시장, 추철호 동두천시체육회장 및 다문화 축구가족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동두천 종합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동두천시체육회가 주최하고 동두천축구심판위원회에서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총 13개국 16개팀 500여 명의 선수 및 외국인 가족들이 참여해 그간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대망의 결승전은 준결승전에서 영국팀을 이기고 올라온 태국A팀과 미얀마팀을 이기고 올라온 말리팀이 ..

동두천시 광복 78주년 제68회 8.15 경축 축구대회 성황리에 개최

동두천시 광복 78주년 제68회 8.15 경축 축구대회 성황리에 개최

Aug 15, 2023 | Q기자

 

광복 78주년 제68회 8·15 축구대회가 지난 12과 13일 양일간 박형덕 동두천시장, 김성원 국회의원, 김승호 동두천시의장, 추철호 동두천시 체육회장 및 축구 동호인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동두천시 종합운동장 및 소요구장, 태풍축구장에서 개최됐다. 동두천시체육회가 주최하고 동두천시축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청년부, 중년부, 장년부 등 3개 부로 나눠 진행됐다. 대회 결과 청년부 우승은 의정부한우리FC, 중년부 우승은 파주교하FC, 장년부 우승은 의정부YMCAFC가 ..

제36회 동두천시장배 축구대회 개최…청년부·중년부 KDFC 우승

제36회 동두천시장배 축구대회 개최…청년부·중년부 KDFC 우승

May 23, 2023 | Q편집부기자

 

제36회 동두천시장배 축구대회가 박형덕 동두천시장, 김성원 국회의원, 추철호 동두천시 체육회장 및 축구 동호인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21일 동두천시 종합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동두천시체육회가 주최하고 동두천시축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청년부, 중년부, 장년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연령별로 치러진 이번 대회에서 청년부 및 중년부는 KDFC가 우승하였고, 장년부 우승은 이담60FC가 차지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축구 동호인들이 서로 화합..

동두천시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소정의 성과 달성

동두천시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소정의 성과 달성

May 18, 2023 | Q편집부기자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성남시에서 치러진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2023 성남’에서 종합 14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 동두천시는 18개 종목에 231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금2, 은3, 동8을 획득해 지난해 16위에서 14위로 2순위 향상되었다. 주요 성적으로는 ▲당구 전 종목 메달획득 종합우승 ▲검도 남자부 준우승 ▲배구 종합3위, 그 밖에 복싱, 태권도, 궁도 등에서 메달을 획득하여 소정의 성과를 거뒀다. 추철호 동두천시체..

동두천시-연천군, ‘공무원 친선 축구대회’ 개최

동두천시-연천군, ‘공무원 친선 축구대회’ 개최

May 11, 2023 | Q편집부기자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지난 10일 동두천시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동두천시·연천군 상생협력 교류를 위한 공무원 친선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친선 축구대회는 동두천시 주관으로 개최됐으며, 박형덕 동두천시장, 김덕현 연천군수 등 양 기관의 간부들이 함께 참석하여 직원들을 격려하고 양 기관의 상생협력과 친선을 다짐하는 만남의 장이 되었다. 앞서 동두천시와 연천군은 ▶4월 4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동두천시-연천군 상생발전 협약식 및 상호기부 행사 개최 ▶4월 13일 ..

동두천시체육회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출전 결단식 개최

동두천시체육회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출전 결단식 개최

Apr 19, 2023 | Q편집부기자

 

동두천시체육회는 지난 17일 평생학습관에서 박형덕 시장, 김승호 시의장, 추철호 체육회장을 비롯해 체육회 이사, 종목단체 관계자와 선수·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출전 결단식을 가졌다. 이날 결단식에서는 축구 대표로 출전하는 박성준 선수와 배드민턴에 출전하는 김나래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최고의 실력을 발휘하고 페어플레이 정신으로 경기에 임하여 시의 명예를 드높일 것”을 선서하였다. 대회는 오는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성남시 일원에서 개최되며,..

제1회 동두천시장배 생활체육 댄스스포츠대회 개최

제1회 동두천시장배 생활체육 댄스스포츠대회 개최

Dec 06, 2022 | Q편집부기자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지난 2일 국민체육센터에서 ‘제1회 동두천시장배 생활체육 댄스스포츠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동두천시댄스스포츠연맹 설립 후 동두천시에서 처음 열리는 대회로, 박형덕 시장을 비롯한 많은 내빈 및 관계자의 축하 속에 열렸으며 총 4개 부(초등부·중등부·일반부·어르신부), 1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박형덕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댄스스포츠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운동으로 정신적 즐거움은 물론 육체적 건강도 향..

동두천시 제30회 민.관.군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동두천시 제30회 민.관.군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Oct 17, 2022 | 기자

 

동두천시 관내 기업, 공공기관, 군부대 등 약 300여 명이 참여한 제30회 민․관․군 체육대회가 지난 16일 소요생활체육공원에서 열렸다. 이번 체육대회는 아프리카 돼지열병과 코로나19로 중단된 지 4년 만에 개최된 행사로, 민․관․군이 서로 화합하고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소요조기축구회(회장 장명환)가 주관하고 소요동행정복지센터(동장 장지봉)를 비롯한 지역 단체의 후원으로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는 동보조..

동두천시, 2022 시민화합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동두천시, 2022 시민화합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Oct 11, 2022 | 기자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9만 시민의 화합을 도모하고 애향심을 고취하기 위한 『2022 시민의 날 기념식 및 시민화합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8일(토) 동두천시 종합운동장에서 개최했다. 오전 7시 축구 사전경기를 시작으로 오후 5시까지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박형덕 시장, 김성원 국회의원, 김승호 시의회의장 및 도의원, 시의원뿐 아니라 각계 주요 기관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8개 동의 특색을 나타내는 소개 멘트와 함께 각 동별 선수단이 화려하게 입장함으로써 막을 올렸다..

‘2022 동두천시체육회장배 축구대회’ 개최

‘2022 동두천시체육회장배 축구대회’ 개최

Sep 27, 2022 | 기자

 

동두천시체육회(회장 박용선)는 지난 25일 종합운동장 및 소요구장 일원에서 ‘2022 동두천시체육회장배 축구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회식은 박형덕 동두천시장, 김성원 국회의원, 김승호 동두천시의회의장, 각 종목협회 회장 등 주요 내빈 및 선수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특히 동두천시 축구발전을 위해 노력한 유공자(변석화 아시아대학축구연맹 회장, 조민호 SBS스포츠 캐스터)를 선정, 박형덕 시장과 박용선 체육회장이 각각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형덕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