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군포시

군포산업진흥원, 맞춤형 마케팅 하반기 지원사업 추진

군포산업진흥원, 맞춤형 마케팅 하반기 지원사업 추진

Jun 20, 2023 | Q기자

 

군포산업진흥원(원장 이석진)은 군포시 중소벤처기업 및 소공인을 대상으로 ‘맞춤형 마케팅 하반기 지원 사업’에 참여할 지원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사업은 국/내외 전시회참가, 온/오프라인 매거진, 지면광고, 온라인 바이럴마케팅(네이버, 카카오, 인스타, SNS활용), 카다로그 등 기업이 수요에 맞게 필요로 하는 마케팅 지원사업을 신청할 수 있다. 지원 규모는 업체별 최대 500만원이며, 총 8개사를 선정하여 진원할 예정이다. 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군포..

군포산업진흥원-한세대학교 업무협약

군포산업진흥원-한세대학교 업무협약

Jun 12, 2023 | Q기자

 

군포산업진흥원(원장 이석진)과 한세대학교(총장대리 유대현(부총장))는 6월 8일 지역 인재 양성과 군포시 기업의 성장과 창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다양한 자원을 활용하여 지역 사회의 일자리 창출과 사업 성과 창출, 기업 성장 지원, 연구 및 교육 증진을 위해 공동 협력함을 목적으로 한다. 군포산업진흥원은 청년 창업오픈스페이스 운영을 통해 지역 내 청년 창업자의 증가로 지역 경제 활성화와 군포시 청년 및 인근 지역 대학과의 ..

안양-군포 산업진흥원, 중소벤처기업 지원 업무협약 체결

안양-군포 산업진흥원, 중소벤처기업 지원 업무협약 체결

Jun 06, 2023 | Q기자

 

안양산업진흥원은 5일 군포산업진흥원과 중소벤처기업의 경영혁신 및 지속 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안양산업진흥원 조광희 원장과 군포산업진흥원 이석진 원장을 포함한 관련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안양산업진흥원 9층 강당에서 진행됐다. 양 진흥원은 안양과 군포 지역에서 혁신과 창의성이 넘치는 우수한 기업과 인재의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상호 협력 강화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자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중소벤처기업..

군포산업진흥원, 관내 기업과 지역사회 공헌 업무협약

군포산업진흥원, 관내 기업과 지역사회 공헌 업무협약

May 30, 2023 | Q기자

 

군포산업진흥원은 5월 25일 지역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해 군포산업진흥원_(주)씨큐앤비_새싹들의 집 3개 기관이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군포산업진흥원과 ㈜씨큐앤비는 군포시 미혼모지원 시설인 새싹들의 집에 매월 정기 후원을 하기로 하고 앞으로도 관내 기업과 협력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 지원 및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석진 군포산업진흥원장은 ”이번 업무협약(MOU)으로 군포산업진흥원이 설립 후 관내 기업 지원을 통해 성장한 기업들..

군포산업진흥원, 지역산업 맞춤형 인재발굴 프로젝트 성공적 성과

군포산업진흥원, 지역산업 맞춤형 인재발굴 프로젝트 성공적 성과

May 17, 2023 | Q기자

 

군포산업진흥원은 2023년 상반기 채용계획이 있는 관내 우수 중견기업 3개사가 참여하는 ‘지역산업 맞춤형 인재발굴 프로젝트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이번 사업은 상반기 운영으로 지난 5월 11일(목)부터 12일(금)까지 1박2일 동안 진행하여 3개 기업(에이프로, 풍상시스템, 가스트론)이 참여하여 기업 면접을 통해 6명의 청년이 1차 채용 합격의 성과를 거두었다. 본 사업은 청년 구직자들의 수요를 통한 맞춤형 일자리 제공으로 설계 엔지니어(H/W, S/W), 홍보 디..

군포산업진흥원, 시제품제작 소공인기업 모집

군포산업진흥원, 시제품제작 소공인기업 모집

May 06, 2023 | Q기자

 

군포산업진흥원(원장 이석진)은 군포시 관내 제조업을 영위하는 소공인을 대상으로 단계별 맞춤형 사업화(초기 상용화 단계 / 제품 고도화 단계) 비용을 지원하는 ‘시제품제작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사업은 신규제품 개발 및 기존제품의 성능향상 등 단계별 맞춤형 사업화 지원으로 제조업을 영위하는 소공인의 성장과 발전을 기여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선정되면 제품화 맞춤형 단계를 지원하여 제품의 양산체계 마련 및 상용화 진입 유도(도판, 회로 등)를 지..

군포시, 미취업 청년 어학·자격시험 응시료 지원

군포시, 미취업 청년 어학·자격시험 응시료 지원

May 06, 2023 | Q기자

 

군포시는 작년부터 시책으로 추진해온 미취업 청년 어학·자격시험 응시료 지원사업을 올해부터 경기도 신규사업인 ‘경기청년 역량강화 기회지원 사업’으로 확대 추진한다. 신청기준은 1월1일부터 경기도에 거주하면서 신청일 기준 군포시에 거주하고 있는 만19세~39세(1983년 1월2일부터 2004년 1월1일까지 출생)로 시험 응시일 기준 미취업 청년이면 가능하다. 토익 등 어학 19종, 한국사, 국가기술자격 544종, 국가공인 민간자격 95종에 대해 청년 1인 연 3회, 회당 최대..

군포산업진흥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이너부스,  중소벤처기업부 팁스(TIPS) 선정, 5

군포산업진흥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이너부스, 중소벤처기업부 팁스(TIPS) 선정, 5

May 04, 2023 | Q기자

 

군포산업진흥원(원장 이석진)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이너부스(대표 오은진)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민간투자 주도형 기술 창업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선정되어 향후 2년간 최대 5억원의 자금을 지원받게 됐다고 밝혔다. TIPS프로그램(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 이스라엘式)은 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의 약자로 세계시장을 선도할 기술 아이템을 보유한 창업팀을 집중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너부스는 민간투자사인 엔슬파트너스에서..

군포산업진흥원, 2023년 ‘품질경쟁력 강화 지원사업’추진

군포산업진흥원, 2023년 ‘품질경쟁력 강화 지원사업’추진

Mar 29, 2023 | Q기자

 

군포산업진흥원(원장 이석진)은 군포시 중소벤처기업 및 소공인을 대상으로 국내.외 지식재산권 획득으로 기업 보유 핵심기술의 권리 및 기업 특허 기술을 통한 강소기업 육성 지원사업으로 ‘품질경쟁력 강화 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본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혁신역량이 있는 관내 중소벤처기업을 발굴과 사업화 지원을 통해 기업 스케일업(SCALE-UP)을 지원하고, 기업들의 지식재산권 확보를 통한 기업의 기술력 증진, 생산성 향상,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

군포산업진흥원, ‘맞춤형 마케팅 상반기 지원사업’ 추진

군포산업진흥원, ‘맞춤형 마케팅 상반기 지원사업’ 추진

Mar 24, 2023 | Q기자

 

군포산업진흥원(원장 이석진)은 군포시 중소벤처기업 및 소공인을 대상으로 ‘맞춤형 마케팅 상반기 지원 사업’에 참여할 지원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사업은 국/내외 전시회참가, 온/오프라인 매거진, 지면광고, 온라인 바이럴마케팅(네이버, 카카오, 인스타, SNS활용), 카다로그 등 기업이 수요에 맞게 필요로 하는 마케팅 지원사업을 신청할 수 있다. 지원 규모는 업체별 최대 500만원이며 총 8개사를 선정하여 지원할 예정이다. 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군..

군포시, 2023년 소상공인 경영환경 개선사업 추진

군포시, 2023년 소상공인 경영환경 개선사업 추진

Mar 10, 2023 | Q기자

 

군포시(시장 하은호)는 관내 소상공인들의 경영 위기 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 경영환경 개선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글로벌 경기침체 장기화 및 고물가․고금리․고환율의 ‘삼고’로 경영활동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소상공인들의 원활한 사업 수행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군포시가 전액 시비를 들여 추진하는 사업이며 관내 소상공인 업체 80여곳 이상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청자 모집은 이달 2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신청서류 접수는 ..

군포산업진흥원,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군포산업진흥원,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Mar 08, 2023 | Q기자

 

군포산업진흥원(원장 이석진)은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협력하여 2023년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군포산업진흥원과 와디즈는 지난해 10월 크라우드펀딩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본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군포시 중소벤처기업들에게 실질적인 크라우드펀딩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판로개척을 지원할 예정이다. 본 사업은 판매가능한 시제품 및 서비스를 보유한 군포시 소재 7년 미만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총 8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