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군포시

군포시 군포2동 한마음 봉사대, 봄맞이 환경정화활동 펼쳐

군포시 군포2동 한마음 봉사대, 봄맞이 환경정화활동 펼쳐

Apr 26, 2024 | Q기자

 

군포2동 한마음 봉사대는 4월 24일 쾌적한 마을 조성을 위한 봄맞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5개 직능단체(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체육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자율방재단)로 구성된 군포2동 한마음 봉사대는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날은 군포2동 전 지역을 청소하기 위해 약 70여명이 모여 대규모 합동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했다. 봉사대원들은 당정역 숲길 등 청소취약지역에 대한 쓰레기 수거, 여름철 폭우로 인한 침수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배수로 점..

군포2동 한마음 봉사대, 가을맞이 환경정화활동 펼쳐

군포2동 한마음 봉사대, 가을맞이 환경정화활동 펼쳐

Oct 13, 2023 | Q기자

 

군포2동 한마음 봉사대는 10월 11일 군포2동 관내에서 쾌적한 마을 조성을 위한 가을맞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6개 직능단체(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체육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자율방재단)로 구성된 군포2동 한마음 봉사대는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날은 군포2동 전 지역을 청소하기 위해 약 80여명이 모여 대규모 합동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했다. 봉사대원들은 완충녹지 등 청소취약지역에 대한 쓰레기 수거, 침수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배수로..

군포2동 한마음 봉사대, 합동 환경정화활동 실시

군포2동 한마음 봉사대, 합동 환경정화활동 실시

Oct 07, 2022 | 기자

 

군포2동 한마음 봉사대는 10월 5일 군포2동 관내에서 대대적인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꾸준히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군포2동 한마음 봉사대는 4개 직능단체(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체육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구성되어 그간 단체별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으나 이번에는 4개 단체가 한데 모여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군포2동 한마음 봉사대에는 관내를 6개 구역으로 나누고 약 80여 명이 참여하여 폭우, 태풍 등으로 훼손 및 오염 되었으나 아직 정리되지 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