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군포시

정희시의원,군포상담소에서 군포시어린이집연합회 애로사항 경청관련

정희시의원,군포상담소에서 군포시어린이집연합회 애로사항 경청관련

Aug 11, 2018 | 경기도의회기자

 

경기도의회 군포상담소에서 지난 9일 보건복지위원회위원장 정희시(더민주,군포2)도의원은 군포시어린이집연합회의 애로사항을 경청했다.군포시어린이집연합회 관계자들은 학부모, 교사, 아이들에 대한 배려가 부족한 사회서비스원 설립을 재고해야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사회서비스원 설립은 일자리중심, 행정 편의주의적 발상이며, 영유아 교육이라는 본질적 문제에 대한 고민이 결여되어 있다고 토로했다. 사람이 먼저이고, 교육이 먼저인데 시스템 중심의 접근에 대한 방안은 재검토 되어야 한다고 전했다. ..

정윤경의원,군포상담소에서 물놀이장 설치공사 관련면담

정윤경의원,군포상담소에서 물놀이장 설치공사 관련면담

Aug 04, 2018 | 경기도의회기자

 

경기도의회 군포상담소 지난 2일 정윤경(더민주,군포1)도의원은 군포시청 공원녹지과 홍유진과장과 군포시 당동 효자어린이공원 물놀이장 설치공사 관련 면담을 진행했다.군포시 당동에 위치한 효자어린이공원은 주변 주택가 및 어린이집이 위치하고 있어 시민들의 이용이 많은 공원이나 가족단위로 놀 수 있는 공원시설이 부족하여 물놀이장 설치를 지속적으로 요구하고 있는 실정이며, 군포시에서 하절기 운영하고 있는 물놀이장 이용인원이 개소당 2만 여명으로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고 있으나 물놀이장이 신도..

정희시의원,중증장애인 인턴제 활성화방안에 대해 논의

정희시의원,중증장애인 인턴제 활성화방안에 대해 논의

Jul 27, 2018 | 경기도의회기자

 

경기도의회 군포상담소 지난 25일 보건복지위원회위원장 정희시(더민주,군포2)도의원은 해피유자립생활센터 경일남 소장 및 센터 관계자들과 중증 장애인 인턴제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경일남 소장은 중증장애인 인턴제가 중증장애인의 일을 통한 소득(income to work)과 그로인한 자존감 회복 및 사회통합을 촉진하고 자립의 증대와 장애인 가족의 안정,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해 필요한 제도임을 강조했다. 또한 현재 나사렛대학교, 평택재활복지대학의 중증장애인 졸업생들에게 인턴제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