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휴먼콜센터 상담서비스 만족도는 91.4점
Jul 26, 2023 | Q기자
2023년 상반기 휴먼콜센터 상담서비스를 이용한 시민의 종합만족도가 91.4점으로 나타났다. 수원시 상반기에 상담서비스를 이용한 시민 중 3116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했다. ▲신속성 ▲정확성 ▲친절도 ▲종합만족도 등을 조사했는데, 종합만족도는 지난해 하반기 조사(89.5점)보다 1.9점 상승했다. 특히 친절도 항목은 3.1점 올랐다. 수원시는 지속해서 업무교육, 실시간 모니터링 등을 하며 휴먼콜센터 상담원의 상담역량과 대처 능력을 강화하고, 상담서비스를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