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은수미 성남시장,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과 정책간담회 가져

은수미 성남시장,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과 정책간담회 가져

Sep 06, 2018 | 성남시청기자

 

은수미 성남시장은 5일 오전 시청 산성누리에서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과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정책간담회에는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수정구), 김병관 의원(분당갑), 김병욱 의원(분당을)이 참석했다. 은 시장은 3명의 지역 국회의원과 국고보조사업, 시정현안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은 시장은 “두 달만에 약 500억 정도의 국비를 가져왔는데 세 분 국회의원의 협조 덕분”이라며 “지역 위한 헌신에 감사드린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시정 주요 현안에 대해 의견..

4차산업 육성 혁신 생태계조성

4차산업 육성 혁신 생태계조성

Sep 05, 2018 | 성남시청기자

 

2018년 9월 5일 4차 산업 육성관련 기업 조찬 간담회60여명 참석경기창조경제 혁신센터 7층 별똥별 첨단산업과(성남산업진흥원) 주최

경기도 국회의원 초청 정책협의회

경기도 국회의원 초청 정책협의회

Sep 04, 2018 | 경기도청_사진기자

 

3일 오전 국회 본관 3층 3식당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경기도내 지역구 국회의원 등 관계자들이 ‘경기도 국회의원 초청 정책협의회’를 하고 있다.

은수미 시장 ‘2018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개막식 참석

은수미 시장 ‘2018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개막식 참석

Sep 02, 2018 | 성남시청기자

 

- 은수미, “게임기업들과 성남시민의 꿈이 합쳐져 세계로 부상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 은수미 성남시장은 1일 오후 판교 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린 ‘2018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개막식에 참석했다.은 시장은 이 자리에서 “판교에 있는 게임기업들이 주거, 복지, 교통에 대한 의견과 함께 성남판교를 일종의 테스트베드로 만들어달라는 이야기를 많이 한다”며 “어떤 규제들이 있는지를 알아보고 다양한 방법들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이어 “성남시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방법도 찾고 있..

은수미 성남시장, ‘시민과의 인사회’ 마무리

은수미 성남시장, ‘시민과의 인사회’ 마무리

Aug 17, 2018 | 성남시청 홍보팀기자

 

성남시 50개 동, 2만여 명 시민 만나 999건 의견 들어 은수미 성남시장은 7월 11일부터 8월 16일까지 50개 동을 순회 방문하며 ‘시민과의 인사회’를 가졌다.시장 취임 이후 첫 번째 갖은 ‘시민과의 인사회’에서 2만여 명의 시민을 직접 만나 현장 제안과 시민의 소리함 등을 통해 총 999건의 다양한 의견을 들었다. 시민 건의에 대해 은 시장은 그 자리에서 답변 가능한 사안들에 대해서는 바로 답변해주거나 해결방안을 제시했다.아시아실리콘밸리 조성, 아동수당, 공영주차장 ..

성남시의회, 「제6차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일」행사 참석

성남시의회, 「제6차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일」행사 참석

Aug 15, 2018 | 성남시의회기자

 

성남시의회(의장 박문석)에서는 14일 성남시청 평화의 소녀상 앞에서 진행된 「제6차 일본군 ‘위안부’피해자 기림일」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평화의 소녀상 지킴이 활동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남 평화의 소녀상 매만지기, 헌화 및 묵념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박문석 의장은 다년간 평화의 소녀상 지킴이 활동에 앞장선 시민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박문석 의장은 “위안부 피해자들의 고통의 시간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위안부 문제를 기억하고 해결하는 것은 우리의 역사적 책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