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바쁜 은수미 성남시장

바쁜 은수미 성남시장

Aug 07, 2018 | 성남시청 홍보팀기자

 

2018.08.061) 태평3동 방문 업무보고 - 시민과의 대화 2) 태평1동 방문 업무보고 - 시민과의 대화3) 장애인단체 방문4) 보훈단체 방문5) 위례동 방문 업무보고 -시민과의 대화

성남시, 폭염피해 예방 대책 ‘총력전’

성남시, 폭염피해 예방 대책 ‘총력전’

Aug 04, 2018 | 성남시청 홍보팀기자

 

성남시는 기상관측 이래 111년 만에 연일 계속되고 있는 역대 최악의 폭염과 관련해 긴급 대책회의를 시행하고 모든 행정력 동원을 통해 폭염피해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먼저 무더위 쉼터로 지정된 경로당 110개소에 대해 일제 현장점검을 실시해 냉방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는지를 확인하고, 전기료 부담으로 냉방기를 마음 놓고 사용하지 못해 발생되는 폭염피해를 미리 예방하고자 무더위 쉼터인 경로당에 7∼9월 기간에 예년보다 더 나오는 전기료에 대하여는 전액 지원하기로 했다. 따..

성남 도시정보통합센터견학 후 초선의원들과 간담회 가져

성남 도시정보통합센터견학 후 초선의원들과 간담회 가져

Aug 04, 2018 | 성남시의회기자

 

성남시의회 박문석 의장과 제8대 초선의원 20명은 8월 3일 성남시청 8층에 위치한 도시정보통합센터(시 도시정보과)의 첨단시설을 견학하고 공무원 및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방문은 초선의원 중심으로 의정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남 알기’의 일환으로 실시되었으며, 센터를 방문한 의원들은“시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첨단 기능을 갖춘 ‘도시통합운영센터’가 운영되고 있다는 사실이 시민으로서 자랑스럽고 고마움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박문석 의장은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폭염 속 징수업무 담당 직원 노고 격려

폭염 속 징수업무 담당 직원 노고 격려

Jul 30, 2018 | 성남시청기자

 

은수미 성남시장은 27일 오후 분당구청 세무민원 부서를 깜짝 방문했다. 보름째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 7월 재산세 부과,징수 업무를 담당하는 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서다.은수미 성남시장은 27일 오후 분당구청 세무민원 부서를 깜짝 방문했다. 보름째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 7월 재산세 부과징수 업무를 담당하는 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서다. 은 시장은 이날 오후 분당구 세무1과와 세무2과를 찾아 직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눈 뒤, 준비한 컵과일을 건네며 격려했다. 은 시장은 “시..

성남시의회 제8대 의장단, 성남시 주요기관 현장 방문

성남시의회 제8대 의장단, 성남시 주요기관 현장 방문

Jul 27, 2018 | 성남시의회기자

 

성남시의회(의장 박문석) 의장단은 7월 26일 오전 10시부터 성남시 주요기관에 대한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지난 7월 11일 제8대 전반기 원 구성을 원만히 마치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돌입한 성남시의회는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경찰서 2개소, 소방서 2개소, 성남지원, 성남지청, 교육지원청, 성남문화원 등 8개소를 방문했다. 이날 방문에는 박문석 의장을 비롯하여 강상태 부의장, 박호근 더불어민주당 교섭단체대표의원, 안극수 자유한국당 교섭단체대표의원, 김영발 의회운영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