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

계양구

인천 계양구, 국회의원, 시·구의원과의 정책간담회 개최

2022.09.26 15:57 |

  • twitter twitter facebook youtube 카카오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윤환)는 26일, 지역 현안 과제와 주요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지역 국회의원 및 시·구의원과의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윤환 구청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과 유동수 국회의원, 김종득·조성환·석정규·문세종 시의원, 조양희 계양구의회 의장과 구의원 5명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계양구는 계양AG 제척부지 체육공원 조성, 계양 문화예술 공연장 건립, 계양3동 실내체육시설 건립, 효성지구 도시재생뉴딜사업, 이촌근린공원·갈개근린공원 2단계 조성사업, 아라뱃길 경관개선 공사, 둑실동 주진입도로 개설공사 등 국·시비 예산확보가 필요한 사업 13건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

윤환 구청장은 “바쁘신 일정 중에도 지역 현안에 관심을 가지고 간담회에 참석해 주신 의원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계양구 지역발전을 위하여 행정적 요청사항이 관철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지역 국회의원과 시의원도 “계양구 현안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과 예산 확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답했다.

관련기사

정치

계양구

인천 계양구, 국회의원, 시·구의원과의 정책간담회 개최

인천 계양구, 국회의원, 시·구의원과의 정책간담회 개최

Sep 26, 2022 |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윤환)는 26일, 지역 현안 과제와 주요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지역 국회의원 및 시·구의원과의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윤환 구청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과 유동수 국회의원, 김종득·조성환·석정규·문세종 시의원, 조양희 계양구의회 의장과 구의원 5명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계양구는 계양AG 제척부지 체육공원 조성, 계양 문화예술 공연장 건립, 계양3동 실내체육시설 건립, 효성지구 도시재생뉴딜사업, 이촌근린공원·갈개근린공원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