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정/인터뷰

의정부시

권재형의원,의정부상담소에서 통학로 안전문제우려 개선안모색간담회

2018.09.10 19:30 | 경기도의회

  • twitter twitter facebook youtube 카카오

undefined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에서 권재형 도의원(더민주, 의정부3)은 지난 7일 신곡동 e-편한세상 1차아파트 입주예정자 학부모들과 의정부시청 도로관리1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신곡초등학교 통학로 안전문제 우려에 따른 개선안에 대해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해당 민원사항은 올해 2월에 처음 접수된 사항으로 의정부시 신곡동 산 33-22번지 일대 1,561세대 대규모 공동주택이 2019년 3월에 입주를 앞두고 학생들의 등굣길 안전문제 해소를 위해 통학로 확보 및 학교 정문 기준 300m내 ▲통학로 표지판 추가 ▲보행로 차도 구분 및 과속방지턱 설치 ▲차도에 불법주정차 단속 ▲보행로 끝나는 부분 횡단보도 추가 설치 ▲셉터드 활용 방범용 CCTV 및 LED 안내판 설치 등 추가로 설치 해 줄 것을 요청하였다.

 

이에 의정부시청 도로관리1팀장은 현장 상황과 민원 처리 진행사항을 설명하고 현재 통학로 미설치 구간 확보 설계를 진행중으로 올 11월중 준공예정인 사안임을 덧붙였다.

 

권재형 도의원은 “무엇보다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로 확보가 최우선 되어야 하며 다른 민원 사항에 대해서도 향후 논의를 통해 개선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다.”라고 약속했다.


관련기사

동정/인터뷰

의정부시

권재형의원,의정부상담소에서 통학로 안전문제우려 개선안모색간담회

권재형의원,의정부상담소에서 통학로 안전문제우려 개선안모색간담회

Sep 10, 2018 | 경기도의회기자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에서 권재형 도의원(더민주, 의정부3)은 지난 7일 신곡동 e-편한세상 1차아파트 입주예정자 학부모들과 의정부시청 도로관리1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신곡초등학교 통학로 안전문제 우려에 따른 개선안에 대해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해당 민원사항은 올해 2월에 처음 접수된 사항으로 의정부시 신곡동 산 33-22번지 일대 1,561세대 대규모 공동주택이 2019년 3월에 입주를 앞두고 학생들의 등굣길 안전문제 해소를 위해 통학로 확보 및 학교 정문 기준 3..

권재형의원,의정부상담소에서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 간담회

권재형의원,의정부상담소에서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 간담회

Sep 08, 2018 | 경기도의회기자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에서 건설교통위원회 권재형 의원(더민주, 의정부3)은 지난 6일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 변용현 사무처장과, 의정부시 건설협회 정재영 회장 등 관계자 10여명과 함께 ‘경기도의 100억미만 중소규모 공사에 표준시장단가 적용 추진’에 대한 수용불가를 강력히 항의하며 정책의 재검토를 요구하는 자리를 가졌다. 대한건설협회 관계자는 100억원 미만 중소규모 공사에 표준시장단가를 적용할 경우, 지역 중소 건설업체가 고사될 수 있는 만큼 지역 중소업체의 연쇄부도는 물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