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피니언

연천군

연천군, 주말체험농장 개장…방송연기자협회와 교류 확대

2023.04.20 15:47 | Q편집부

  • twitter twitter facebook youtube 카카오


연천군은 19일 농업기계임대사업소에서 ‘주말체험농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장식에는 김덕현 연천군수, 최수종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이사장, 심상금 군의회 의장, 군의원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김덕현 군수와 최수종 이사장을 비롯한 내외빈은 테이프 커팅 등 개장식에 이어 체험농장과 사과나무, 분재교육장, 과학영농관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김덕현 군수는 한국방송연기자협회 회원들에게 명예군민증을 수여했다.

주말체험농장은 연천읍 동막리 농기계임대사업소 내 32구획(비닐하우스 1동, 336㎡) 규모로 조성됐다.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연천 국화동호회는 주말체험농장을 통해 고추, 토마토, 상추 등의 농작물을 직접 재배하고 수확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0월까지 매월 2회 농기계임대사업소 내 과학영농관에서 국화 재배 및 교육이 이뤄질 예정이다.

연천군은 체험농장을 통해 청정 연천의 영농체험 장소를 제공하고 1대1 경작 멘토링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교류 활동을 이어가는 한편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 홍보 사업을 추진할 방침이다.

최수종 이사장은 “한국방송연기자협회가 연천군 발전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덕현 군수는 “주말체험농장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가 이뤄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우호관계가 오래도록 지속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오피니언

연천군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연천군에 5200만원 상당 후원물품 지원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연천군에 5200만원 상당 후원물품 지원

Nov 28, 2023 | Q기자

 

연천군은 27일 영산조용기자선재단으로부터 난방유, 연탄, 백미 900포 등 총 5,2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윤홍열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이사장은 기탁식 이후 지역 내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 복지정책과 및 연천읍 직원들과 함께 연탄 배달 봉사에 참여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윤홍열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이사장은 “추운 겨울은 모두가 힘든 시기로 특히 독거노인 등 추위에 취약한 저소득층이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재단의 지원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

연천군,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친선 축구 경기

연천군,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친선 축구 경기

Nov 21, 2023 | Q기자

 

연천군은 18일 연천종합운동장에서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친선 축구 경기를 펼쳤다. 이날 친선전에는 김덕현 연천군수, 김성원 국회의원, 심상금 연천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최용만 연천군체육회장, 최수종 이사장, 최범호 사무총장 등 70여 명이 참여했다. 김덕현 군수를 비롯한 군청 소속 선수들과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선수들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뜨거운 열정으로 운동장을 누볐다. 연천군은 지난해 10월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교류 활동을 이어가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 홍..

㈔한국방송연기자협회, 국화전시회장 방문…연천군 홍보 앞장

㈔한국방송연기자협회, 국화전시회장 방문…연천군 홍보 앞장

Oct 25, 2023 | Q편집부기자

 

㈔한국방송연기자협회(이사장 최수종)가 25일 연천 전곡리유적에서 열린 국화전시회를 방문, 지역 축제 및 연천군 홍보를 위한 지원에 나섰다. 이날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소속 배우들은 연천읍 동막리 농기계임대사업소 내 조성된 주말체험농장을 방문했다.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연천 국화동호회는 주말체험농장을 통해 고추, 토마토, 상추 등의 농작물을 직접 재배하고 수확하고 있다. 배우들은 이어 전곡리유적 일원에서 열리는 국화전시회장을 찾아 국화 작품 및 경치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연천군..

연천군, 주말체험농장 개장…방송연기자협회와 교류 확대

연천군, 주말체험농장 개장…방송연기자협회와 교류 확대

Apr 20, 2023 | Q편집부기자

 

연천군은 19일 농업기계임대사업소에서 ‘주말체험농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장식에는 김덕현 연천군수, 최수종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이사장, 심상금 군의회 의장, 군의원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김덕현 군수와 최수종 이사장을 비롯한 내외빈은 테이프 커팅 등 개장식에 이어 체험농장과 사과나무, 분재교육장, 과학영농관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김덕현 군수는 한국방송연기자협회 회원들에게 명예군민증을 수여했다. 주말체험농장은 연천읍 동막리 농기계임대사업소 내 32구획(비닐..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연천군에 백미 등 5160만원 상당의 현물 지원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연천군에 백미 등 5160만원 상당의 현물 지원

Dec 20, 2022 | Q편집부기자

 

연천군은 영산 조용기 자선재단(이사장 윤홍열)으로부터 연탄·난방유, 백미 200포 등 총 516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영산 조용기 자선재단은 2017년부터 연천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연탄·난방유 지원, 주거환경개선사업 지원 등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윤홍열 재단 이사장은 “연천군에 후원을 시작한지 6년이란 시간 동안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작으나마 희망과 사랑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따뜻한 겨울나기 난방지원으로 동절기 훈훈한..

연천군·㈔한국방송연기자협회, 대중문화예술 통한 상생발전 손맞잡아

연천군·㈔한국방송연기자협회, 대중문화예술 통한 상생발전 손맞잡아

Oct 14, 2022 | 기자

 

연천군과 ㈔한국방송연기자협회(연기자협회)가 대중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홍보사업 및 사회공헌활동 등 상생발전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군과 연기자협회는 13일 군청 본관 2층 상황실에서 김덕현 연천군수와 최수종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중문화예술을 통한 상생발전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이 협약에 따라 군은 연기자협회의 지역 내 공동체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연기자협회는 군민의 문화예술 향유 증진 및 지역 홍보사업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연기자협회는 향후 연천군의 각종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