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피니언

양평군

양평군 농촌신활력플러스 홍보위한 SNS 기자단 발대식 개최

2023.01.18 16:06 | Q편집부

  • twitter twitter facebook youtube 카카오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지난 10일, 농촌신활력플러스 추진단과 함께 사업 홍보를 위한 SNS 기자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발대식에 참여한 기자단은 양평군에 거주하는 청년들도 구성되어, 다양한 경험과 열정으로 활발한 콘텐츠 제작 및 온라인 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양평군 신활력 플러스 사업에 대한 열린 시각과 접근 방법으로 올해 말까지 SNS 중심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발대식에서 한 참여자는 “양평군 신활력플러스사업 홍보를 위해 열정을 갖고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군 관계자는 “신활력플러스 사업에 대한 활발한 홍보 활동으로 많은 양평군민들이 참여해 농촌에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길 바란다며, 군에서도 다양한 행정 지원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작된 콘텐츠는 양평군신활력플러스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오피니언

양평군

양평군 영산조용기자선재단의 계속되는 선행 행보, 옥천면에 물품 기탁

양평군 영산조용기자선재단의 계속되는 선행 행보, 옥천면에 물품 기탁

Dec 15, 2023 | Q기자

 

영산조용기자선재단(이사장 윤홍열, 김기돈)은 옥천면 저소득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지난 13일 1,2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영산조용기자선재단은 2016년부터 양평군에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는 옥천면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500만 원 상당의 연탄, 난방유와 700만 원 상당의 쌀 10kg 300포를 기탁했다. 임선진 옥천면장은 “매년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영산조용기자선재단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원해주신 물품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될..

양평군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서종면에 따뜻한 나눔 실천

양평군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서종면에 따뜻한 나눔 실천

Nov 28, 2023 | Q기자

 

경기 양평군 서종면(면장 강금덕)은 지난 23일 영산조용기자선재단(이사장 윤홍열, 김기돈)으로부터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의 일환으로 연탄 및 난방유(500만 원 상당), 쌀 10kg 200포(600만원 상당)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영산조용기자선재단은 2016년부터 지속해서 양평군 나눔 사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는 서종면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에 약 1,1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강금덕 서종면장은 “매년 꾸준하게 어려운 이웃을 위해 큰 나눔을 실천하시..

양평군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양서면에 이웃돕기 물품 기탁

양평군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양서면에 이웃돕기 물품 기탁

Nov 24, 2023 | Q기자

 

영산조용기자선재단(이사장 윤홍열, 김기돈)은 지난 23일,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으로 양서면(면장 한구현)에 기부의 손길을 건넸다. 영산조용기자선재단은 2016년부터 지속해서 양평군 나눔 사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는 소외된 이웃들과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연탄 및 난방유(500만 원 상당), 쌀 10kg 350포(1,050만 원 상당)를 포함 양서면에 1,55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한구현 양서면장은 “매년 꾸준하게 어려운 이웃을 위해 큰 나눔..

전진선 양평군수, 더불어민주당사 앞서 고속도로 추진 재개를 위한 기자회견

전진선 양평군수, 더불어민주당사 앞서 고속도로 추진 재개를 위한 기자회견

Jul 10, 2023 | Q기자

 

전진선 양평군수는 9일 오전, 여의도 더불어민주당 당사 앞에서 최근 국토교통부의 서울-양평 고속도로 사업 중단 발표에 따른 양평군의 입장을 발표했다. 진전선 군수의 이날 여의도 방문은 서울-양평 고속도로 노선(안)에 대해 관련 의혹을 제기한 더불어민주당 당사를 직접 찾아, 양평군의 숙원사업인 고속도로 건설 사업의 정치 쟁점화를 중단할 것을 요청하기 위해 추진됐다. 기자회견에서 전 군수는 “양평군은 수도권이지만 상수원관리지역 규제와 이로 인한 개발제한으로 군민들의 삶이 나..

전진선 양평군수, 취임 1주년 기자회견서 미래 청사진 밝혀

전진선 양평군수, 취임 1주년 기자회견서 미래 청사진 밝혀

Jul 04, 2023 | Q기자

 

민선8기 전진선 양평군수의 취임 1주년 언론 브리핑이 3일 오전 양평군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10시 20분부터 1시간여 동안 진행된 브리핑에는 군청 출입기자단과 군 관계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8기 추진 성과와 양평발전을 위한 전진선 군수의 비전이 제시됐다. 전진선 군수는 관광 기능 강화와 주민 편의 증진을 위해 추진한 조직개편 방향과 산부인과 유치 추진, 캄보디아 계절근로자 투입 등 그간의 활동과 성과를 설명했다. 이어 권역별로 맞춤형 관광산업을..

양평군 농촌신활력플러스 홍보위한 SNS 기자단 발대식 개최

양평군 농촌신활력플러스 홍보위한 SNS 기자단 발대식 개최

Jan 18, 2023 | Q편집부기자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지난 10일, 농촌신활력플러스 추진단과 함께 사업 홍보를 위한 SNS 기자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발대식에 참여한 기자단은 양평군에 거주하는 청년들도 구성되어, 다양한 경험과 열정으로 활발한 콘텐츠 제작 및 온라인 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양평군 신활력 플러스 사업에 대한 열린 시각과 접근 방법으로 올해 말까지 SNS 중심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발대식에서 한 참여자는 “양평군 신활력플러스사업 홍보를 위해 열정을 갖고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양평군에 겨울나기 물품 기탁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양평군에 겨울나기 물품 기탁

Dec 08, 2022 | Q편집부기자

 

영산조용기자선재단(이사장 윤홍열)은 지난 1일, 양평군 취약계층을 위한 쌀10kg 300포와 4,500만원 상당의 연탄·난방유를 기탁했다. 이번 겨울나기 물품을 기탁한 영산조용기자선재단은 양평군 저소득층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2016년도부터 매년 백미와 연탄, 난방유 등 후원 물품 지원과 저소득층 집수리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영산조용기자선재단 김주탁 본부장은 “추운 겨울은 모두가 힘든 시기로 특히 취약계층은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