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인천

인천 동구문화체육센터, ‘스토리 오브 더 뮤직(Story of the music)’개최

2022.09.21 15:32 |

  • twitter twitter facebook youtube 카카오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는 10월 22일 오후 5시에 동구문화체육센터 공연장에서 기획공연 ‘스토리 오브 더 뮤직(Story of the music)’을 개최한다.

K-뮤지컬을 선도하는 국보급 아티스트 3인(카이, 김소향, 박시원)이 펼치는 이번 공연에서는 배우들이 열연을 펼쳤던 뮤지컬 속 주옥같은 넘버들과 숨겨왔던 애창곡, 그리고 대중에겐 알려지지 않았던 무대 뒤편의 이야기를 솔직담백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 카이와 김소향은 수많은 작품 속에서 주인공을 맡아 찬사를 받아온 아티스트로 ‘믿고 보는, 믿고 듣는’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배우 박시원은 묵직한 중저음과 엄청난 무대 장악력으로 사랑받는 아티스트로 뮤지컬 배우가 갖춰야 할 모든 영역에 천부적 재능을 지녀 항상 완벽에 가까운 무대를 선사해왔다.

또한 팝페라 가수 정하은과 재즈의 고장 미국에서 다년간 수학하고 돌아온 JK재즈밴드의 무대가 함께 구성되어 보다 풍성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본 공연의 티켓 가격은 전석 30,000원으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동구문화체육센터 홈페이지(https://www.icdonggu.go.kr/cscenter/fmc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문화

인천

인천시 트라이보울 예술아카데미

인천시 트라이보울 예술아카데미

Apr 17, 2024 | Q기자

 

(재)인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트라이보울에서 오는 20일 토요일 오후 4시 공연이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소년기와 노년기 중 소년기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소년기와 예술이라는 주제를 다룬다. 임이삭 작가의 라이브 드로잉, 브로콜리 너마저의 밴드 공연, 사회자 이세라의 진행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라이브 드로잉 작가로 활발한 활동 중인 임이삭 작가는 현재 20세로, 13세에 SBS 영재 발굴단 출연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 보통날, , , 라이브 드로잉, 등 왕성한 활..

강화군 봄바람 꽃바람 신바람 타고 강화의 봄 콘서트를 즐겨볼까?

강화군 봄바람 꽃바람 신바람 타고 강화의 봄 콘서트를 즐겨볼까?

Apr 17, 2024 | Q기자

 

강화군이 오는 20일 오후 6시, 강화공설운동장 특설무대에서 ‘2024년 강화 봄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강화 봄 콘서트’는 지난 2018년부터 시작돼 올해 4회째를 맞는 뮤직 페스티벌로, 고려산 진달래 꽃구경 행사와 함께 강화군을 대표하는 봄맞이 문화행사이다. 이번 봄 콘서트에는 10cm, 다비치, 비오, 테이, 주현미, 신성, 체리필터 등 국내 유명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한다. 청소년부터 노년층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록, 발라드, 힙합, 트로트 등의 다양한 ..

인천문화예술회관 개관 30주년 기념 [간헐적 단식 콘서트]

인천문화예술회관 개관 30주년 기념 [간헐적 단식 콘서트]

Apr 11, 2024 | Q기자

 

인천문화예술회관이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정오에 만나는 (이하 ‘간.단.콘’)을 새롭게 시작한다. 4월 22일부터 5월 2일까지 2주간에 걸쳐 월~목요일에 복합문화공간 앞 광장에서 진행되는 은 점심시간, 잠시의 허기를 감수할 모든 시민에게 열린 무대이다. 낮 12시부터 약 40분간 배는 비우고 감성은 채우는 시간이 펼쳐진다. 은 문화예술의 지역화(localization)와 보조를 같이한다. 지역 음악인들을 지원하는 인천음악창작소와 협업을 통해 총 8팀의 다재다능한 인천의 뮤지션..

인천시 “보는 음악, 듣는 춤”의 모든 것! 코리아 탭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4월의 커피콘

인천시 “보는 음악, 듣는 춤”의 모든 것! 코리아 탭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4월의 커피콘

Apr 04, 2024 | Q기자

 

2008년에 시작해 누적 관객 9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가도를 이어가는 4월 무대는 가슴을 두드리는 탭(Tap)의 시간이다. 대한민국 대표 탭댄스팀 ‘코리아 탭 오케스트라’가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으로 4월 17일 동구문화체육센터를 찾는다. 영화 와 원작 뮤지컬 탭댄스 안무가가 함께 이끄는 코리아 탭 오케스트라는 탭댄스 본연의 기반 위에 한국만의 고유한 문화를 접목해 탭댄스의 새로운 예술적 가치와 대중화를 만들어 가는 팀이다. 국악과 탭댄스를 접목한 과 국내 최대 규모의 탭댄..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학산문화원, 2024년 마당예술동아리 신규 참여자 모집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학산문화원, 2024년 마당예술동아리 신규 참여자 모집

Apr 03, 2024 | Q기자

 

미추홀학산문화원(원장 정형서, 이하 문화원)은 2일 2024년 마당예술동아리 신규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마당예술동아리는 문화원에서 2014년부터 운영해 온 시민 창작 예술지원 사업으로, 시민들이 함께 모여 삶과 마을의 이슈를 주제로 마당극을 만들고 축제 무대에서 이웃과 나누는 시민 공동창작 동아리이다. 참여자들은 난타극, 연극, 춤과 이야기극, 입체낭독극, 탈춤극 등 7개의 동아리 중 하나를 선택해 활동하게 된다. 난타극 ‘학나래두드림’, 입체..

문화와 예술이 일상이 되는 도시, 인천

문화와 예술이 일상이 되는 도시, 인천

Apr 01, 2024 | Q기자

 

인천시가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인천광역시는 (사)인천예총이 위탁 운영하는 미추홀문화회관에서 문화 아카데미와 기획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미추홀 소소(炤炤) 음악회’가 4월부터 4차례 진행된다. ▲4월 24일‘아띠클래식의 아(띠)미(니)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26일‘매직저글링의 태윤의 매직서커스’ ▲9월 25일 ‘제이요들프렌즈의 알프스의 음악여행’▲10월 30일‘앨리스연가의 달달한 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이 미추홀문화회..

인천 부평구, ‘신비한 절지동물 전시회’ 개최

인천 부평구, ‘신비한 절지동물 전시회’ 개최

Mar 30, 2024 | Q기자

 

부평구(구청장 차준택)가 부평숲 인천나비공원에서 오는 2일부터 ‘신비한 절지동물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동물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절지동물에 대해 알아보자’라는 주제로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한다. 절지동물 중 대표적인 갑각류와 게 등 이외에도 국내 곤충과 애완동물로 사육되고 있는 다양한 절지동물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구는 나비공원을 방문하기 힘든 구민들을 위해 전시회 영상을 인천나비공원 유튜브 채널(채널명 ‘인천나비공원’)을 통해 게재할 계획이다. 구 ..

인천문화재단,「요기조기 음악회」와 함께 할 뮤직 앰버서더 모집

인천문화재단,「요기조기 음악회」와 함께 할 뮤직 앰버서더 모집

Mar 29, 2024 | Q기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영덕)이 "시민주도형 인천라이브 「요기조기 음악회」"에서 함께할 뮤직 앰버서더와 "요기조기 크루"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요기조기 음악회」의 뮤직 앰버서더는 관내 다양한 공간에서 음악공연을 진행하고 음악을 통해 일상적으로 인천시민을 만나게 되며 전문예술단체, 개인 및 임의단체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전문예술단체의 지원자격은 인천 관내 또는 인천 연고 기준을 충족하면 되며 활동 내용은 뮤직 앰버서더로서 공연을 홍보하고 인천 관내의..

인천 계양구, 올해도 구민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음악회 추진

인천 계양구, 올해도 구민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음악회 추진

Mar 26, 2024 | Q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윤환)가 올해도 구민의 다양한 수요에 맞춘 다촘운 음악회를 추진한다. 지난해에 이어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지역의 명소를 즐길 수 있는 찾아가는 음악회, 관내 학교 학생들의 창의력 향상과 정서적 안정을 위한 스쿨 락(樂) 콘서트, 구청 방문 구민과 직원들에게 주는 작은 선물 로비음악회, 직접 공연장을 찾을 수 없는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행복누리음악회를 비롯해 계양구립예술단(풍물단, 여성합창단, 소년소녀합창단, 교향악단)의 정기연주회, 연말 송년음악회 등을..

인천시 2024 커피콘서트 첫 무대의 주인공은?

인천시 2024 커피콘서트 첫 무대의 주인공은?

Mar 05, 2024 | Q기자

 

감각적인 무대와 부드러운 커피 향기가 조화를 이루는 인천문화예술회관의 대표 마티네 브랜드 공연 가 2024년의 첫 무대를 연다. 3월 20일 동구문화체육센터 공연장에서 가요계의 레전드 ‘빛과 소금’과 함께 그 화려한 시작을 알린다. 올해 첫 무대의 주인공인 빛과 소금은 가요계에 신선한 충격을 주며 등장한 퓨전 재즈의 선구자 그룹이다. 1990년 결성한 이들은 매니아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어 1996년까지 총 5개의 앨범을 발매하였으며, 2022년에는 레트로 디깅과 시티팝의 ..

인천시 인천문화예술회관 개관 30주년 기념 꽃 피는 봄에, 영화 음악 속으로

인천시 인천문화예술회관 개관 30주년 기념 꽃 피는 봄에, 영화 음악 속으로

Feb 29, 2024 | Q기자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따뜻하고 포근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 3월 16일 남동소래아트홀에서 열린다. 1994년에 개관하여 인천의 대표적인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한 인천문화예술회관의 30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무대이다. 영화 속에서 살아 숨 쉬며, 영상이 표현하지 못하는 섬세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영화음악은 이제는 영화 감상의 필수 요소가 된 지 오래다. 영화를 넘어 그 자체로도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영화음악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공연들도 늘어가는 추세..

강화군  (사)강화글로벌식문화예술단지  설맞이 이웃돕기 성금 기탁

강화군 (사)강화글로벌식문화예술단지 설맞이 이웃돕기 성금 기탁

Feb 13, 2024 | Q기자

 

강화군(군수 유천호)이 지난 8일, (사)강화글로벌식문화예술단지(대표 이우영)로부터 설 명절 나눔의 일환으로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기탁받은 성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강화사랑 연합모금에서 취약계층 및 저소득 가구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우영 (사)강화글로벌식문화예술단지 대표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꾸준한 봉사활동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