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중구

인천 중구, 문화예술진흥 TF팀 발족

2023.01.26 15:04 | Q

  • twitter twitter facebook youtube 카카오


인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지난 25일 제1청 서별관회의실에서 문화예술진흥 TF팀 발족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발족하게 된 문화예술진흥 TF팀은 중구에서 추진되는 기관별·부서별 각종 문화예술진흥 사업을 공유하여 사업의 중복이나 사각 지역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효율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구성됐다.

김정헌 구청장은 “늘어나는 야외활동과 완화된 방역기준으로 문화예술에 대한 수요가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데, 문화예술진흥 TF팀이 구민에게 높은 질의 문화예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모두가 최일선에서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문화

중구

인천 중구, 2023년 아동 성폭력 예방 인형극 공연 개최

인천 중구, 2023년 아동 성폭력 예방 인형극 공연 개최

Nov 29, 2023 | Q기자

 

인천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지난 21일과 24일, 영종 하늘문화센터 대공연장과 한중문화관 대공연장에서 지역 어린이집 미취학 아동 5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성폭력 예방을 위한 인형극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미취학 아동 눈높이에 맞춘 쉽고 재미있는 인형극을 통해 어린이들이 성범죄와 같은 아동 범죄로부터 자신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위기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기 위해‘하늘꿈 극단’의 레크리에이션과 인형탈을 쓴 전문 배우들이 다양한 춤과 노래로 구..

인천 중구, 문화예술단체와 지역 상생 주민주도형 ‘문화재 야행’ 맞손

인천 중구, 문화예술단체와 지역 상생 주민주도형 ‘문화재 야행’ 맞손

Aug 17, 2023 | Q기자

 

인천시 중구(구청장 김정헌)가 지역 문화예술단체의 참여 확대를 통해 ‘2023 인천개항장 문화재 야행’을 주민 주도형 축제로 만든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위해 중구는 지난 16일 오후 중구청 구청장실에서 ‘인천관광공사’, ‘인천 중구 박물관·전시관 협의회’, ‘한국레저경영연구소(개항도시)’, ‘극단 십년후’ 총 4개 기관·단체와 상호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재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 중인 개항장 지역 문화예술단체들은 올해 인천개항장 문화재..

인천 중구, 문화예술진흥 TF팀 발족

인천 중구, 문화예술진흥 TF팀 발족

Jan 26, 2023 | Q기자

 

인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지난 25일 제1청 서별관회의실에서 문화예술진흥 TF팀 발족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발족하게 된 문화예술진흥 TF팀은 중구에서 추진되는 기관별·부서별 각종 문화예술진흥 사업을 공유하여 사업의 중복이나 사각 지역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효율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구성됐다. 김정헌 구청장은 “늘어나는 야외활동과 완화된 방역기준으로 문화예술에 대한 수요가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데, 문화예술진흥 TF팀이 구민에게 높은 질의 문화예술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