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끝까지 쫓는다" 중국인 몰카범과 추격전 벌인 제주시민들

2018.09.13 20:42 | 관리자

  • twitter twitter facebook youtube 카카오

undefined

경찰청은 12일 공식 페이스북에 한 남성과 제주 시민의 추격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보면 한 남성이 횡단보도를 빠르게 뛰어가는 모습이 나온다.

영상에서 몰카범으로 소개된 이 남성은 도로 위 승용차와 충돌할 뻔한 아찔한 상황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도주했다.

곧이어 화면에는 그를 쫓아가는 남성 1명과 여성 2명이 등장하더니, 잠시 뒤에는 오토바이와 승용차까지 추격전에 합류했다.

순식간에 시민 5명에게 몰린 몰카범은 문이 열려있는 한 가정집으로 숨어버렸다.

시민들은 추격을 멈추지 않았다.

그를 쫓아온 시민들이 가정집으로 들어가 몰카범을 밖으로 끌고 나왔다.

몰카범은 시민들이 방심한 틈을 타 또다시 달아났지만, 주변에 있던 시민들에게 곧바로 붙잡혔다.

주변 시민들은 그를 바닥에 눕혀 제압한 뒤 둘러싼 채 경찰에 인계했다.

13일 제주 MBC 보도에 따르면 몰카범은 제주 서귀포 시내에서 여성 두 명을 휴대전화로 몰래 촬영했다.

촬영 사실을 눈치챈 여성들이 지워달라고 요구했지만, 그는 도주했다.

여성들의 도움 요청이 들리자 시민들이 나섰다.

범인 추격에 함께한 한 시민은 제주 MBC와의 인터뷰에서 몰카범이 골목 끝에 숨어서 휴대전화 속 사진을 지우고 있었다고 전했다.

범인을 잡기 위해 시민들은 300m 이상을 추격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사 결과 범인은 지난 3월 관광객으로 제주에 온 중국인 불법 체류자로 확인됐으며, 이 남성은 강제 추방됐다.

이민정 기자 lee.minjung2@joongang.co.kr

관련기사

제주

"끝까지 쫓는다" 중국인 몰카범과 추격전 벌인 제주시민들

Sep 13, 2018 | K-COSEPA기자

 

경찰청은 12일 공식 페이스북에 한 남성과 제주 시민의 추격전 영상을 공개했다.영상을 보면 한 남성이 횡단보도를 빠르게 뛰어가는 모습이 나온다.영상에서 몰카범으로 소개된 이 남성은 도로 위 승용차와 충돌할 뻔한 아찔한 상황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도주했다.곧이어 화면에는 그를 쫓아가는 남성 1명과 여성 2명이 등장하더니, 잠시 뒤에는 오토바이와 승용차까지 추격전에 합류했다.순식간에 시민 5명에게 몰린 몰카범은 문이 열려있는 한 가정집으로 숨어버렸다.시민들은 추격을 멈추지 않았다.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