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평택시 제13회 현덕면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2022.11.14 15:25 | Q편집부

  • twitter twitter facebook youtube 카카오


평택시 현덕면 5천여 주민의 화합을 다지는 제13회 현덕면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12일(토) 현덕축구장에서 유의동 국회의원을 비롯한 이학수 도의원, 유승영 시의회의장, 강정구 시의원, 류정화 시의원, 이진환 시체육회장, 공강구 현덕면장 등 면민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올해 13회째를 맞은 이날 체육대회는 축구, 한마음 공굴리기, 훌라후프, 신발양궁, 경품낚시 경기로 면민 화합을 이뤘고, 다촘운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현덕면 법정리 12개 부락을 3개 학군 권역으로 나눠 경기를 펼쳤다.

안홍규 현덕면 체육회장은 “이번 체육대회가 코로나19로 인한 공백기를 떨치고 주민 상호간의 친목과 우의를 다지며 면민이 하나가 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으며, 공강구 현덕면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계기로 현덕면의 화합과 발전이 지속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스포츠

파주시  경기도체육대회 성공기원 연주회 마쳐…600여 관객들 “감동”

파주시 경기도체육대회 성공기원 연주회 마쳐…600여 관객들 “감동”

Apr 16, 2024 | Q기자

 

파주시는 시립합창단과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시민합창단이 함께한 ‘경기도체육대회 성공기원 연주회’가 지난 12일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600여 명의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공연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주요 좌석은 전석 매진되어 관객들의 호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날 바리톤 김동섭, 소프라노 정혜욱이 오페라 카르멘 중 투우사의 노래와 ‘함께 가자(March With Me)’ 등의 노래로 시립합창단과 함께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였다. 파주시립합창단이 ‘오페..

파주시 “안전 최우선

파주시 “안전 최우선", 경기도체전 주요 경기장 현장 점검

Apr 16, 2024 | Q기자

 

파주시는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4 파주’와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 2024 파주’를 앞두고 지난 12일 파주스타디움, 운정스포츠센터 등 주요 경기장에 대한 사전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경기도체육대회 추진기획단장인 김진기 파주시 부시장과 파주시장애인체육회, 경기장 시설 관리자가 참여한 합동 현장 점검을 통해 31개 시군 선수단 등 1만 7천여 명이 이용할 주요 경기장, 주차장,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확인하고, 안전 대책 및 경기장 위험 요소를 점검했다. 파주..

포천시 보건소, 방과 후 뉴스포츠 운동교실 운영

포천시 보건소, 방과 후 뉴스포츠 운동교실 운영

Apr 16, 2024 | Q편집부기자

 

포천시(시장 백영현) 보건소는 오는 12월 3일까지 매주 화요일 포천청소년문화의집에서 ‘방과 후 뉴스포츠 운동교실’을 운영한다. 포천청소년문화의집 이용 청소년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뉴스포츠’는 축구, 야구, 줄넘기 등 대중적인 운동 종목의 동작을 결합하거나 변형해 만든 새로운 운동이다. 참가 청소년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만성질환을 예방하고 건강증진을 도모할 수 있다. 또한, 마지막 운동이 끝난 후 실시되는 혈압, 혈당, 고지혈증 측정과 체성분 검사를 통해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안양시, 시장기(배) 체육대회 통합개회식 및 경기도체육대회 출정식 개최

안양시, 시장기(배) 체육대회 통합개회식 및 경기도체육대회 출정식 개최

Apr 16, 2024 | Q편집부기자

 

안양시는 지난 13일 동안구 비산동 안양종합운동장에서 ‘2024 시장기(배) 종목별 체육대회 통합개회식 및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 출정식’을 갖고 필승 결의를 다졌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오전 9시부터 1시간 동안 열린 행사에는 최대호 안양시장을 비롯해 최병일 안양시의회 의장, 국회・도・시의원, 안양시체육회 임원진 및 종목단체장, 출전선수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출전보고・단기 전달・선수대표 선서 등이 진행됐다. 올해 시장..

광주시드론스포츠협회, 제2회 광주시드론스포츠협회장배 국제드론레이싱대회 개최

광주시드론스포츠협회, 제2회 광주시드론스포츠협회장배 국제드론레이싱대회 개최

Apr 16, 2024 | Q기자

 

광주시드론스포츠협회가 지난 13일부터 이틀간 오포생활체육공원에서 제2회 광주시드론협회장배 국제드론레이싱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 홍콩, 대만, 태국, 호주 등 5개국에서 55여명의 선수가 참가한 가운데 이민서 선수(프로클래스), Wanraya Wannapong 선수(태국, 슈퍼클래스), Woravit Subsri 선수(태국, 주니어클래스), 최선우 선수(루키클래스)가 각 부문별 챔피언 자리에 올랐다. 한편, 대회 첫날 열린 개회식에는 방세환 광주시장을 비롯해 이석재 ..

양주시  ‘백석생활체육공원 야구장’ 대대적 시설개선으로‘새 단장’

양주시 ‘백석생활체육공원 야구장’ 대대적 시설개선으로‘새 단장’

Apr 15, 2024 | Q기자

 

양주시(시장 강수현)가 최근 관내 백석읍 오산리 240-3번지 일원 백석생활체육공원 야구장의 대대적인 시설개선 사업을 마무리하는 등 ‘새 단장’을 마쳤다. 지난 2월 착공된 이번 사업은 선수들의 부상을 방지하고 이용자들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마련됐으며 특별조정교부금 총 7억 원이 투입됐다. 시 관계자는 선수들이 필드에서 직접 밟는 인조 잔디를 환경 표지 제품으로 인증받은 잔디로 전면 교체하여 경기 도중 발생할 수 있는 부상 위험을 줄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외야 ..

양주시  ‘신천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 전용 경기장’ 개선 공사 완료

양주시 ‘신천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 전용 경기장’ 개선 공사 완료

Apr 15, 2024 | Q기자

 

양주시(시장 강수현)가 최근 관내 은현면 하패리 425-15번지에 소재한 ‘신천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 전용 경기장(이하 인라인스케이트장)’의 시설개선을 끝마쳤다고 밝혔다. 인라인스케이트 엘리트 체육인의 육성과 일반 시민들의 체험 및 이용을 위해 진행된 이번 사업을 통해 ‘인라인스케이트장’은 면적 3,170제곱미터에 트랙 일주 길이 185미터, 폭 6미터의 트랙을 보유한 전용 구장으로 탈바꿈했다. 아울러, 새롭게 조성된 인라인스케이트장은 국제 공인 인증 트랙 전용 바..

파주시  2024년 경기도체육대회 경기장 주변 대형공사장 특별단속

파주시 2024년 경기도체육대회 경기장 주변 대형공사장 특별단속

Apr 15, 2024 | Q기자

 

파주시는 2024년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4월 15일부터 대회 당일까지 경기장 주변 대형공사장을 위주로 비산먼지 및 소음 저감을 위한 특별단속을 실시한다. 주요 단속 대상은 경기장 주변 대형공사장 40여 곳으로 참가선수들의 경기 진행에 영향을 주는 굉음 및 진동 발생을 최소화하고, 외부 방문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방음 및 비산먼지 억제시설의 설치 기준 준수 여부를 확인할 예정이다. 시는 이를 위해 해당 공사장에 비산먼지 및 소음 자발적..

의왕시 도시공사 포일스포츠센터 헬스장 정상운영 실시

의왕시 도시공사 포일스포츠센터 헬스장 정상운영 실시

Apr 15, 2024 | Q기자

 

의왕도시공사 포일스포츠센터는 지난 1월부터 약 3개월간 시범운영 및 안정화 기간을 거친 헬스장을 4월 15일부터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의왕도시공사는 지난해 다양한 체육활동 참여에 대한 시민 요구에 부응하고자 포일스포츠센터 4층 다목적체육관 옆 야외 테라스 공간에 유산소 운동기구(런닝머신, 사이클)와 무산소 운동기구(머신류, 프리웨이트)를 갖춘 헬스장을 조성했다. 헬스장 운영방식은 주중 월 정기등록 회원에 한 해 06시부터 22시까지 1부당 25명 정원으로 총 4부(1..

평택시티즌FC U12, ‘경기도 꿈나무 축구대회’ 3위

평택시티즌FC U12, ‘경기도 꿈나무 축구대회’ 3위

Apr 13, 2024 | Q기자

 

평택시티즌FC 산하 U12 유소년팀이 지난 3월 22일부터 31일까지 열린 ‘2024 꿈나무 축구대회’ 초등부 희망그룹에서 3위를 차지했다. 경기도꿈나무대회는 경기도축구협회가 주최하고 경기도축구협회·광주시축구협회가 공동 주관했으며 도내 초등‧중등‧고등부 선수들이 참여하는 전국 단일대회로는 최대 규모의 축구대회다. 서정현 감독이 이끄는 평택시티즌FC U12팀은 예선전에서 대회 준우승팀인 SC주니어(5-2 승), 안양AFA(3-0 승), 송탄유소년(3-2 승..

파주시  2024 경기도 체육대회 자원봉사자 발대식

파주시 2024 경기도 체육대회 자원봉사자 발대식

Apr 12, 2024 | Q기자

 

파주시는 지난 11일 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파주에서 열리는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및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파주시장과 자원봉사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파주시장의 격려사, 파주시의장 축사 후, 자원봉사자 대표의 결의문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자원봉사자 소양 교육과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등이 진행되어 역량 강화의 시간도 가졌다. 자원봉사자 격려를 위해 직접 참석한 김경일 파주시장은 “자원봉..

경기도체육대회 성공기원 연주회…합창으로 하나되는 더 큰 파주

경기도체육대회 성공기원 연주회…합창으로 하나되는 더 큰 파주

Apr 11, 2024 | Q기자

 

파주시는 오는 12일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파주시립예술단과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시민합창단 3팀이 참가하며, 바리톤 김동섭, 소프라노 정혜욱이 시립합창단과 협연한다. 시립예술단이 연주하는 다양한 곡들과 함께, 클래식부터 현대 음악까지 다촘운 장르의 음악들이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이번 연주회는 지역 사회의 단결과 화합을 도모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