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여주시민축구단

2020.09.14 19:46 | 편집부

  • twitter twitter facebook youtube 카카오

undefined

undefined


여주시민축구단은 K4리그 개막 1라운드에서 시흥시민축구단과 한판승부를 펼쳐 아쉽게 2대3으로 무릅을 꿇었으나, 이날 경기에선 브라질 용병 10번 파트리키(FW)와 66번 조현진(FW) 선수를 투톱으로, 양쪽날개를 이용한 공격적인 전술로 설욕전을 펼쳤다.


여주시민축구단은 이날, 시흥시민축구단의 철벽수비에 번번이 막히면서 골을 넣지 못해 전반전을 득점없이 비겼으나, 후반전 들어 작은 체구로 ‘악발이’라 불리는 7번 권강한(MF) 선수와 돌파력이 좋은 13번 이정진(FW), 37번 이두규(MF) 선수를 교체 투입하고 득점을 노렸다.

그러던 중 전‧후반 90분 경기가 끝나고 추가시간이 주어진 상황에서, 브라질 출신의 용병으로 왼발의 황제 여주시민축구단 10번 파트리키 선수가 극적으로 시흥시민축구단의 골망을 흔들면서 1대0 승리를 장식했다.


​여주시민축구단 10번 파트리키 선수는 이번 경기를 포함 통산 15경기에 출전, 그림같은 외발 슛으로 8골을 성공시키면서 개인득점 5위를 기록했다.


​한편, 시즌 통산 8승2무5패 승점 26점으로 6위에 안착한 여주시민축구단은 오는 19일(토) 오후3시 이천종합운동장에서 이천시민축구단(10위)과 격돌한 뒤, 26일(토) 오후3시엔 인천 남동공단근린공원에서 인천남동구민축구단(4위)과 한판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

스포츠

가평군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경기장 최고 시설 만든다.

가평군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경기장 최고 시설 만든다.

Mar 28, 2024 | Q편집부기자

 

가평군이 역사 이래 가장 큰 대회로 치러지는 20205~2026년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성공적 개최 준비에 속도를 내는 가운데 관내 주요 경기장 시설 개보수 사업이 올해 상반기 마무리될 전망이다. 군은 현재 가평종합운동장을 비롯해 각 읍면 체육관, 야구장, 국궁장, 축구장, 테니스장, 생활 체육공원 등 19개소에 138억여 원을 투입해 추진하고 있는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경기장 시설 개보수가 원활히 진행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주요 사업으로는 육상트랙 교체 및 관람석 조성..

안산 e-비즈니스 활성화 실무지원단, e스포츠 서머 페스티벌 준비 나서

안산 e-비즈니스 활성화 실무지원단, e스포츠 서머 페스티벌 준비 나서

Mar 28, 2024 | Q편집부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27일 e-비즈니스 활성화 실무지원단 신규 위원 위촉식과 함께 2024 안산 e스포츠 서머 페스티벌 준비 본격화에 따른 아이디어 회의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e-비즈니스 활성화 실무지원단’은 안산시가 지난해 시의 e-비즈니스 사업 방향을 자문하고 각 기관의 효율적인 협업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구성된 조직이다. 올해 첫 대면으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는 안산시를 비롯해 ▲경기테크노파크 ▲상록·단원청소년수련관 ▲상록고등학교 ▲사동청소년문화의집..

광주시 여.야 정치인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유치 한 목소리

광주시 여.야 정치인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유치 한 목소리

Mar 22, 2024 | Q기자

 

광주시 여‧야 정계 인사들이 2026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광주시 유치에 한 목소리를 냈다. 지난 21일 시는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청석공원에서 ‘제32회 세계 물의 날 및 23회 시 승격 기념’ 행사를 열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오는 4‧10 국회의원 선거 여‧야 후보자와 도‧시의원 등 광주지역 정치인들이 참석했으며 한 목소리로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유치를 기원했다. 광주시는 수원시와 2026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유치 경쟁을 펼치고 있..

파주시,‘2024년 경기도체육대회’최종 점검, 이상무

파주시,‘2024년 경기도체육대회’최종 점검, 이상무

Mar 21, 2024 | Q기자

 

파주시는 2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확대간부회의에서 ‘2024년 경기도체육대회 추진상황 최종보고회’를 열고, 부서별 역할을 최종 점검했다. 최종보고회는 ▲개폐회식 연출 및 부대행사 ▲성화봉송 ▲대회 종합홍보계획 ▲종목별 경기 운영지원 ▲교통, 주차, 의료, 숙박 운영 ▲자원봉사자 운영 ▲안전관리 분야 등 대회 준비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체육과장의 총괄 보고를 시작으로 추진기획단 소속 부서별 추진 상황 보고, 협업 사항 토의 등으로 진행됐다. 파주시는 이번 대회를 ‘..

제1회 수원시의회 의장배 시니어 축구대회’ 성황리 폐막

제1회 수원시의회 의장배 시니어 축구대회’ 성황리 폐막

Mar 18, 2024 | Q기자

 

수원특례시의회(의장 김기정)는 3월 10일, 17일 양일간 영통구 매탄공원과 권선구 여기산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제1회 수원특례시의회 의장배 시니어 축구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수원특례시의회가 주최하고 수원시 체육회, 수원시축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시니어부 8팀, 일반부 16팀 등 총 24팀 3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열띤 경쟁과 함께 축구를 통한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이 펼쳐졌다. 대회 결과 50대부에서는 장안구, 60대부에서는 권선구가 우승의 ..

파주시,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 추진 상황 논의…‘성공개최 다짐’

파주시,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 추진 상황 논의…‘성공개최 다짐’

Mar 15, 2024 | Q기자

 

파주시가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 추진 상황에 대해 경기도 및 시군 체육회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진행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 14일 임진각 디엠지(DMZ)생태관광지원센터에서 열린 설명회에서는 김진기 파주시 부시장을 비롯해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 이성철 파주시의회 의장, 김종훈 파주시체육회장, 시군체육회장 및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이날 체육대회 준비 상황과 추진계획 등에 대한 설명이 진행됐다. 이어 참석자들은 개회식 장소인 ‘임진각 평화누리’를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고, ..

경기도,2024시즌 독립야구단 경기도리그 14일 개막. 7개월간의 대장정 시작

경기도,2024시즌 독립야구단 경기도리그 14일 개막. 7개월간의 대장정 시작

Mar 15, 2024 | Q기자

 

올해로 6년째를 맞은 ‘독립야구단 경기도리그’가 14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지난해 챔피언인 연천 미라클과 준우승팀 성남 맥파이스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2024시즌의 막을 올렸다. 독립야구단 경기도리그는 아깝게 프로에 입성하지 못한 선수들이 야구를 포기하지 않고 계속 기량을 연마하며 프로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독립 야구 리그다. 올 시즌 개막전은 처음으로 프로야구 구장인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렸다. 오병권 경기도 행정1부지사를 비롯해 김재철 경기도야구소프트볼협회장..

모닝축구회, 오산시에 봄 맞이 이웃사랑 백미 500kg 기탁

모닝축구회, 오산시에 봄 맞이 이웃사랑 백미 500kg 기탁

Mar 14, 2024 | Q기자

 

오산시(시장 이권재)는 13일 모닝축구회(회장 이철권)에서 따뜻한 봄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백미500kg(10kg*50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창단 20주년을 맞이한 모닝축구회는 관내 축구 동호회로 지난 10일 오산보조구장에서 안전기원제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철권 모닝축구회장은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따뜻한 봄날처럼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함께 후원하게 되었다.”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앞으로 나..

양평군 야구소프트볼협회, 취약계층 이웃 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양평군 야구소프트볼협회, 취약계층 이웃 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Mar 13, 2024 | Q기자

 

양평군 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김영삼)는 지난 10일 열린 ‘제18회 양평군수배 물맑은 양평 사회인 야구대회’ 개막식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지난해 양평 사회인야구대회 우승팀(위닝히트, 비둘기, 야생드레곤즈)과 준우승팀(난타야구단, 숲속마을, NH농협)의 우승 상금으로 마련됐으며 협회 회원들이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뜻을 모았다. 김영삼 회장은 “각 팀의 감독들과 협회가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이번 성금을 기탁하게..

가평군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성공위해, 관·학 손잡다.

가평군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성공위해, 관·학 손잡다.

Mar 12, 2024 | Q편집부기자

 

가평군이 역사 이래 가장 큰 대회로 치러지는 2025~2026년 경기도 종합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와 생활 체육 활성화를 위해 관내 학교와의 상생을 도모하기로 했다. 군은 12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가평교육지원청, 가평초·고, 청평중·고, 조종초, 북면중학교 등 관내 기관 및 초·중·고등학교 7개소와 학교시설 개방 활성화 업무협약식을 맺었다. 협약에 따라 가평군은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기간중 학교시설 경기장 사용계획에 따른 시설 정비사업 시행 ▲시설개방에 따른 영조물 책임보험..

광주시 탄벌동 여성축구회, 2024 시무식 개최

광주시 탄벌동 여성축구회, 2024 시무식 개최

Mar 11, 2024 | Q기자

 

광주시 탄벌동 여성축구회는 지난 9일 광주시 공설운동장에서 시무식 및 무사고 안전 기원제를 열고 갑진년의 건승과 안녕을 염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방세환 시장을 비롯해 탄벌동 기관단체장, 체육회 임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탄벌동 체육인의 안전과 2026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유치를 기원하고 여성축구 회원 및 탄벌동 체육회 이사배 친선 축구 경기를 진행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전시연 탄벌동 여성축구회장은 “올 한해도 부상자 없이 안전하게 운동하며 더욱 화합하고 소통하..

수원시의회 김기정 의장,“시니어 축구 부흥의 기회 되길”

수원시의회 김기정 의장,“시니어 축구 부흥의 기회 되길”

Mar 11, 2024 | Q기자

 

수원특례시의회(김기정 의장)는 「제1회 수원특례시의회 의장배 시니어 축구대회」가 10일, 영통구 매탄공원 축구장, 권선구 여기산공원 축구장에서에서 막을 올렸다고 밝혔다. 대회는 10일, 17일 양일간 펼쳐지며, 오는 17일 준결승, 결승전과 함께 마무리될 예정이다. 수원특례시의회가 주최하고 수원시 체육회, 수원시 축구협회가 주관한 이날 대회 개회식에는 김기정 의장,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시의회 의원 등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대회는 어르신들의 건전한 여가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