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양주시

양주시,  시 승격 20주년을 맞이해 ‘양주시민의 날 기념식 및 시민화합

양주시, 시 승격 20주년을 맞이해 ‘양주시민의 날 기념식 및 시민화합

Oct 21, 2023 | Q기자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지난 19일 관내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시 승격 20주년을 맞아 시민과 함께하는‘양주시민의 날 기념식 및 시민화합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성황리 끝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수현 양주시장, 윤창철 양주시의회 의장, 전현직 도·시의원, 각 기관·사회단체장, 11개 읍면동 체육회장을 포함한 양주시민 등 1천여 명이 참여했다. 제1부 ‘양주시민의 날 기념식’은 ▲시민헌장 낭독, ▲유공자 표창, ▲홍보대사 위촉, ▲기념사 및 축사, ▲도지사 및 자매결..

양주시, 오는 19일‘양주시민의 날 기념식·시민화합 체육대회’ 개최

양주시, 오는 19일‘양주시민의 날 기념식·시민화합 체육대회’ 개최

Oct 13, 2023 | Q기자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市 승격 20주년(승격일 2003. 10. 19.)을 맞이해 오는 19일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양주시민의 날 기념식 및 시민화합 체육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양주시민으로서 자긍심을 고취하고 주민참여와 화합을 도모하고자 열리는 이번 행사는 1부 기념식과 2부 시민화합 체육대회로 구성되며, 1부 식전공연(팝페라)을 시작으로 시민헌장 낭독, 양주시민상 등 유공자 표창, 시 승격 20주년 축하 퍼포먼스를 2부에서는 체육대회와 노래자랑으로 진행한다. ..

양주시체육회,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출전선수단 해단식 개최

양주시체육회,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출전선수단 해단식 개최

Jun 03, 2023 | Q기자

 

양주시체육회(회장 임재근) 지난 1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에 참가한 양주시 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 양주시체육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해단식에는 강수현 양주시장, 정성호 국회의원, 한상민 양주시의회 부의장, 각급 기관단체장, 체육회 임원 및 선수단 300여 명이 참석해 선수단을 환영하고 격려했다. 해단식에서는 최준원 사무국장의 성적 보고를 시작으로 동영상 시청, 상배봉납, 시상금전달, 성취상 및 개인상 시상, 개회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양주시..

양주시, 제69회 경기도 체육대회 출전 결단식 개최

양주시, 제69회 경기도 체육대회 출전 결단식 개최

Apr 29, 2023 | Q기자

 

양주시체육회(회장 임재근)는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오는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열리는 제69회 경기도 체육대회 출전 결단식을 개최했다. 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결단식에는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각급 기관단체장, 체육회 임원 및 선수단 등 200여 명이 참석해 경기도 체육대회의 선전을 기원하는 결의를 다졌다. 이날 결단식에는 양주시체육회의 선수단 구성보고를 시작으로 체육회장에 대한 양주시장의 선수단기 전달, 임재근 체육회장의 결단사, 강수현..

양주시 스포츠센터 어린이날 맞이 가족의날 운영

양주시 스포츠센터 어린이날 맞이 가족의날 운영

Apr 19, 2023 | Q기자

 

양주도시공사(사장 이흥규)는 오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관내 스포츠센터에서 임시적으로 ‘가족의 날 레인 개방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5월 5일(금), 5월 6일(토) 이틀 동안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어린이에 한해 무료로 개방할 예정이다. 이용 가능 수영장은 에코스포츠센터(은현면), 서부권스포츠센터(광적면), 옥정호수스포츠센터(옥정동), 양주체육복지센터(덕정동), 양주국민체육센터(광사동)이다. ‘가족의 날 레인 개방 행사’ 동안에는 수영장의 일부 ..

양주시, 제103회 전국체육대회 볼링·육상에서 우수한 성적 거둬

양주시, 제103회 전국체육대회 볼링·육상에서 우수한 성적 거둬

Oct 15, 2022 | 기자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울산광역시에서 열린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해 2개 종목에서 다수의 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덕정고등학교와 덕계고등학교 선수들 9명이 볼링과 육상종목에 출전해 덕정고는 볼링에서 금메달 4개, 은메달 1개, 덕계고는 육상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2개, 동메달 3개를 차지하며 양주시가 명실상부한 볼링과 육상의 메카임을 알렸다. 특히 여고부 볼링에서 덕정고 신다현 선수는 4관왕(개인전, 2인조, 3인조, 5인조)을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