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서울시의회

수원시의회,오세철 수원시의원,“스포츠의 도시 수원, 시민을 위한 문제점

수원시의회,오세철 수원시의원,“스포츠의 도시 수원, 시민을 위한 문제점

Nov 27, 2023 | Q편집부기자

 

수원특례시의회 문화체육교육위원회 오세철 의원(더불어민주당, 파장·송죽·조원2)은 24일 열린 제379회 제2차 좽회 문화청년체육국 체육진흥과에 대한 행정사무감사에서 체육시설 관리 미비와 문제점에 대해 지적하며 해당 부서의 적극적인 해결책 마련을 촉구했다. 오세철 의원은 수원종합운동장에서 경기하는 수원FC(축구), KT WIZ(야구)의 경기를 보러 오는 시민들의 주차 문제가 심각하지만 관리가 미흡하다는 점에 대해 지적하며, 동시에 경기를 진행하는 경우 주차 관리자 배치 등 대안..

용인시의회 임현수 의원, 안심통학버스, 용인시 프로축구단 창단 및 미르스

용인시의회 임현수 의원, 안심통학버스, 용인시 프로축구단 창단 및 미르스

Nov 21, 2023 | Q편집부기자

 

용인특례시의회 임현수 의원(신갈동,영덕1동,영덕2동,기흥동,서농동/더불어민주당)은 20일 제277회 제2차 좽회 시정질문을 통해 안심통학버스, 용인시 프로축구단 창단 및 미르스타디움 활성화에 대해 질문했다. 임 의원은 시장은 그간 용인지역 초·중·고 교장 및 학부모 대표단과 여러 차례 간담회를 진행했고, 언론사 인터뷰를 보면 ‘어린이 통학 안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시의 미래를 위해선 좋은 인재 양성이 곧 최고의 투자’라며 재정적 어려움은 있지만 앞으로 교육에 관한 ..

용인시의회,  2023 경기도 시·군의회의원 한마음체육대회 참가

용인시의회, 2023 경기도 시·군의회의원 한마음체육대회 참가

Oct 06, 2023 | Q편집부기자

 

용인특례시의회(의장 윤원균)는 지난 5일 수원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2023 경기도 시‧군의회의원 한마음체육대회"에 참가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수원특례시의회 주관으로 열렸으며, 최봉환 전국 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장을 비롯한 김동연 경기도지사, 이상일 용인시장 등 주요 내빈, 경기도 시·군의회의원 및 직원 등 1500여 명이 참석해 ‘함께하는 행복, 하나 되는 경기도 시·군의회’ 실현을 위한 친선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의정부시의회, 경기도시군의회의원 한마음체육대회 참가해 화합 다져

의정부시의회, 경기도시군의회의원 한마음체육대회 참가해 화합 다져

Oct 06, 2023 | Q편집부기자

 

의정부시의회(의장 최정희)는 지난 5일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3 경기도 시군의회의원 한마음체육대회’에 참가했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경기도 수원시의회의장) 주최로 경기도 31개 시군 의원 및 직원 등 1,200여 명이 참가해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의정부시의회 의원들은 입장 퍼포먼스, 축구, 여성PK, 족구, 협동공튀기기, 800m 릴레이 등에 출전해 기량을 뽐냈다. 체육대회에 참가한 의원들은 “이번 한마음체육대회에..

포천시의회, 2023 경기도 시·군의회의원 한마음체육대회 참가

포천시의회, 2023 경기도 시·군의회의원 한마음체육대회 참가

Oct 06, 2023 | Q편집부기자

 

포천시의회가 지난 5일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3 경기도시·군의회의원 한마음체육대회’에 참가했다.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와 수원특례시의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체육대회는 지역발전과 지방자치확립을 위해 쉼없이 달려온 경기도 31개 시·군의회 의원들이 ‘ 함께하는 행복, 하나 되는 경기도 시·군의회’실현을 위한 친선과 화합을 위해 개최됐다. 대회는 시군 선수단 입장, 개회선언 및 국민의례, 지방의정봉사상 시상, 환영사 및 축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개회식 종료 후 권역별로..

화성시의회, 경기도 시 · 군 의회의원 한마음체육대회 참석

화성시의회, 경기도 시 · 군 의회의원 한마음체육대회 참석

Oct 06, 2023 | Q편집부기자

 

화성시의회는 5일, 수원종합운동장(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893)에서 열린 경기도 시·군의회의원 한마음체육대회에 참석했다. 김경희 의장을 비롯하여, 오문섭 부의장, 유재호 의회운영위원장, 이은진 기획행정위원장, 조오순 경제환경위원장, 이해남 교육복지위원장, 정흥범 도시건설위원장, 김종복, 박진섭, 위영란, 김미영, 김상균, 공영애, 김상수, 김영수, 명미정, 배정수, 배현경, 송선영, 이계철, 이용운, 임채덕, 장철규, 전성균, 차순임의원이 참석하여 대회 개최를 축하하고 31개..

제4회 포천시의회 의장기 탁구대회 개최

제4회 포천시의회 의장기 탁구대회 개최

Jun 26, 2023 | Q편집부기자

 

지난 25일 ‘제4회 포천시의회 의장기 탁구대회’가 포천종합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탁구대회는 관내 탁구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량을 마음껏 펼치며 화합의 장이 되는 뜻깊은 행사였다. 이날 탁구대회에는 서과석 의장을 비롯한 포천시의회 의원들과 백영현 포천시장, 최춘식 국회의원, 정종근 포천시체육회장, 천복덕 포천시탁구협회장, 윤충식 경기도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으며, 포천시 탁구협회 동호인 200여명이 참가하여 실력을 겨뤘다. 서과석 의장은 대회사..

의정부시의회,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결단식 통해 선전 기원

의정부시의회,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결단식 통해 선전 기원

May 04, 2023 | Q편집부기자

 

의정부시의회(의장 최정희)는 지난 2일 경민컨벤션에서 열린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의정부시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해 출전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날 결단식에는 최정희 의장을 비롯한 의정부시의회 의원들과 시장, 체육회관계자, 출전선수단 등 100여 명이 참석해 경기도체육대회에 참여하는 선수 및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대회에 임하는 결의를 다졌다. 결단식에 참석한 시의원들은 “그간 대회 출전을 위해 흘린 땀이 값진 결실로 되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 달라”며..

화성시의회, 제15회 화성민간기동순찰대 한마음 체육대회 참석

화성시의회, 제15회 화성민간기동순찰대 한마음 체육대회 참석

Apr 04, 2023 | Q편집부기자

 

화성시의회는 2일 비봉습지공원에서 열린 제15회 화성민간기동순찰대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해 인사말씀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김경희 의장, 유재호 의회운영위원장, 조오순 경제환경위원장, 박진섭 기획행정위 부위원장, 위영란 경제환경위 부위원장, 공영애, 명미정, 송선영, 이계철, 이용운 의원을 비롯해 화성민간기동순찰대 관계자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평소 지역 안전을 위해 노력해주고 계신 민간기동순찰대의 노력과 헌신에 감사..

제10회 광주시의회 의장기 클럽 축구대회 개최

제10회 광주시의회 의장기 클럽 축구대회 개최

Mar 20, 2023 | Q편집부기자

 

지난 19일 제10회 광주시의회 의장기 클럽축구대회(장소 : 초월생활체육공원 축구장 외 4개소)가 주임록 광주시의회 의장 및 의원, 방세환 광주시장을 비롯한 선수 및 관람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광주시민들의 생활체육 참여 분위기 조성과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에 이바지하고자 추진된 이번 축구대회에서는 많은 동호인 선수들이 참가해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과 열정을 펼쳐 보였다. 이번 축구대회는 19일과 26일 2일간 고등부, 20대부, 청년부로 나뉘어 토너먼트 ..

제3회 포천시의회 의장기 탁구대회 개최

제3회 포천시의회 의장기 탁구대회 개최

Nov 14, 2022 | Q편집부기자

 

지난 12일 ‘제3회 포천시의회 의장기 탁구대회’가 포천시탁구전용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만에 열린 이번 탁구대회는 관내 탁구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량을 마음껏 펼치며 화합의 장이 되는 뜻깊은 행사였다. 이날 탁구대회에는 서과석 의장을 비롯한 포천시의회 의원들과 백영현 포천시장, 최춘식 국회의원, 김인만 포천시체육회장, 천복덕 포천시탁구협회장등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으며, 포천시 탁구협회 동호인 150여명이 참가하여 실력을 겨뤘다. 서과석 의..

화성시의회, 2022년 화성시민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시민들의 선전 기원

화성시의회, 2022년 화성시민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시민들의 선전 기원

Oct 24, 2022 | Q편집부기자

 

4년 만에 열린 ‘화성시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22일부터 이틀간 개최하여 23일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을 비롯한 시의회 의원들도 함께 참석하여 체육대회에 참여한 시민들의 선전을 기원하였다. 대회에는 28개 읍면동 선수단을 비롯한 시민 7천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육상, 축구, 테니스, 배구, 탁구, 씨름, 궁도, 배드민턴, 볼링, 바둑, 족구, 게이트볼, 한궁 총 13개 종목을 겨루는 본 경기와 농악 경연, 휠체어 육상 2개 기..

광주시의회 의장배 태권도대회 및 의장기 야구대회 개최

광주시의회 의장배 태권도대회 및 의장기 야구대회 개최

Sep 26, 2022 | 기자

 

지난 24일 제1회 광주시의회 의장배 태권도대회(장소 : 광주시민체육관) 및 제6회 광주시의회 의장기 야구대회(장소 : 경안천1야구장)가 주임록 광주시의회 의장 및 의원, 방세환 광주시장을 비롯한 선수 및 관람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광주시민들의 생활체육 참여 분위기 조성과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에 이바지하고자 추진된 이번 태권도 및 야구대회에서는 선수 및 학생, 동호인들이 참가해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과 열정을 펼쳐 보였다. 이날 태권도대회에서 부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