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연수구

인천 연수구, 구청장배(기) 종목별 생활체육대회 개최

인천 연수구, 구청장배(기) 종목별 생활체육대회 개최

Apr 04, 2024 | Q기자

 

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오는 13일(토) ‘제1회 연수구청장배 주짓수대회’를 시작으로 2024년 연수구청장배(기) 종목별 생활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연수구청장배(기) 생활체육대회는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고 주민들의 생활체육에 대한 참여를 증진하기 위해 종목별로 치러진다. 지난해에는 정회원단체 27개 대회가 치러진, 반면에 올해는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해 정회원단체 외에도 준회원단체와 인정단체에 대해서도 개최신청을 받아 총 37개 대회로 대폭 확대해 ..

인천 연수구 청학·송도4동, 체육대회 후원·상금 기탁

인천 연수구 청학·송도4동, 체육대회 후원·상금 기탁

Nov 16, 2023 | Q기자

 

연수구(구청장 이재호) 청학동과 송도4동 체육회가 지난달 능허대 문화축제 한마음 체육대회 후원금과 상금을 각각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해당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청학동 체육회 기탁금은 성공적인 체육대회를 위해 각 자생단체에서 찬조한 성금으로 추운 겨울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회원들이 뜻을 모아 추진했다. 전달된 기탁금은 청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진희·장희경)가 겨울을 앞두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할 예..

인천 연수구청, 제4회 MLB 컵 전국 리틀야구대회 ‘준우승’

인천 연수구청, 제4회 MLB 컵 전국 리틀야구대회 ‘준우승’

Oct 11, 2023 | Q기자

 

연수구청 리틀야구단(단장 이재호)이 지난 10월 5일부터 10월 8일까지 제주도 서귀포 리틀야구장에서 열린 ‘제4회 MLB 컵 전국 리틀야구대회’에서 U-10(10세 이하) 그룹 준우승을 차지했다. 메이저리그베이스볼(MLB)이 주최하고 (사)한국리틀야구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U-10 부문에 63개 팀, U-12 부문에 105개 팀이 참가해 국내에서 가장 많은 유소년 168개 팀이 참가하는 사상 최대 규모이다. 지난 6월 초 경기 화성 드림파크에서 예선전이 열렸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