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강화군

강화군, 스포츠강좌 이용권 지원사업 대상자 추가 모집

강화군, 스포츠강좌 이용권 지원사업 대상자 추가 모집

Jan 22, 2024 | Q기자

 

강화군(군수 유천호)이 스포츠 활동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건전한 여가 활동 증진을 위해 22일부터 ‘2024년 스포츠강좌 이용권 지원사업’ 대상자를 추가 모집한다. 스포츠강좌 이용권 지원사업은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에 따른 생계·의료·주거·교육 급여 수급 가구 및 차상위계층, 경찰청 추천 학교·가정·성폭력 등 범죄 피해 가정 가구의 5세~18세 유·청소년(출생일 기준, 2006년생~2019년생)을 대상으로 가맹시설의 스포츠 수강료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특히 2024년부터는..

강화군 길상 탁구동호회, 취약 계층을 위한 성금 기탁

강화군 길상 탁구동호회, 취약 계층을 위한 성금 기탁

Dec 05, 2023 | Q기자

 

강화군 길상면(면장 명형숙)은 지난 4일, 길상 탁구동호회(회장 김동희)에서 회원들의 정성이 담근 성금 백만 원을 취약 계층에게 기탁했다고 밝혔다. 또한, 길상 탁구동호회 김동희 회장은 개인적으로 백만 원을 추가 기부하며 추운 겨울 속 따뜻함을 더했다. 길상 탁구동호회 김동희 회장은 “연말을 맞이해 회원들과 뜻을 모아 관내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기탁했다”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명형숙 길상면장은 “연말을 ..

화합 한마당...제78회 강화군 체육대회 성료

화합 한마당...제78회 강화군 체육대회 성료

Oct 26, 2023 | Q기자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26일 강화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제52회 강화군민의날 기념 제78회 강화군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10월 1일 강화군민의 날을 기념하여 격년제로 개최되는 강화군 체육대회는 그 간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2019년 이후 4년만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유천호 강화군수,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배준영 국회의원, 박승한 강화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주요 내외빈과 13개 읍·면 선수단 등 주민 3,000여명이 참여해 화합하고 소통하는 축제의 장이 펼쳐졌..

강화군,  군민이 하나되는 날! 강화군 체육대회 개최

강화군, 군민이 하나되는 날! 강화군 체육대회 개최

Oct 20, 2023 | Q기자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오는 26일 강화공설운동장에서 제52회 강화군민의 날 기념 제78회 강화군 체육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육대회는 2019년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대회로, 13개 읍·면에서 약 2,000여 명의 군민들이 참여해 열띤 경기와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각 읍·면 선수단이 지역 특성을 살린 입장식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어르신공굴리기, 협동줄넘기, 게이트볼, 족구 등 8종의 체육경기와 에어봉달리기, 신발양궁 2종의 명랑경기가 열린다. 이외 태권도 시..

강화군 삼산면 체육진흥후원회,  제78회 강화군 체육대회 선수단 발대식

강화군 삼산면 체육진흥후원회, 제78회 강화군 체육대회 선수단 발대식

Oct 16, 2023 | Q기자

 

강화군 삼산면 체육진흥후원회(회장 김윤태)가 지난 13일 삼산면사무소 다목적운동장에서 제52회 강화군민의 날 기념 및 제78회 강화군 체육대회 준비를 위한 삼산면 선수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코로나 이후 약 4년 만에 개최된 이날 발대식에서는 주민화합의 장인 강화군 체육대회의 성공적인 추진을 기원하며 삼산면 선수단이 결의를 다졌다. 또한, 80여 명의 체육진 임원 및 선수 등이 참석해 소개를 시작으로 응원 메시지 및 격려금 전달, 향후 일정 등을 논의했다. 김윤태 후원회장은..

강화군 선원면, 강화군 체육대회 성공적 개최를 위한  선수단 발대식 개최

강화군 선원면, 강화군 체육대회 성공적 개최를 위한 선수단 발대식 개최

Oct 16, 2023 | Q기자

 

강화군 선원면 체육진흥후원회(회장 황우춘)가 지난 12일 제52회 강화군민의 날 기념 및 제78회 강화군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한 선수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체육진흥후원회 임원과 이장단, 종목별 선수 등 90여 명이 참석해 종목별 훈련 일정과 방법 등을 논의했다. 황우춘 후원회장은 “4년 만에 개최하는 군 체육대회인 만큼 선원면을 대표하는 마음으로 연습에 최선을 다해주시기를 바란다.”며 “선원면 선수단에게 열띤 응원과 박수를 보내달라”고 당부했다. 김시은 선..

강화군 강화읍, 유관단체 연석회의 및 체육대회 선수단 발대식 개최

강화군 강화읍, 유관단체 연석회의 및 체육대회 선수단 발대식 개최

Oct 16, 2023 | Q기자

 

강화군 강화읍(읍장 주우종)이 지난 12일 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유관단체 연석회의 및 제52회 강화군민의 날 기념 제78회 강화군 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선수단 발대식을 가졌다. 강화읍 이장단을 비롯한 6개 단체 임원과 선수 등 1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강화읍 체육진흥후원회에 힘을 실었다. 이날 김수용 강화읍 체육진흥후원회장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읍민들의 염원을 모아 대회 종합우승을 향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모두가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제78회 강화군 체육대회 성공적 개최를 위한 -  선원면, 유관기관 합동

제78회 강화군 체육대회 성공적 개최를 위한 - 선원면, 유관기관 합동

Oct 10, 2023 | Q기자

 

강화군 선원면(면장 김시은)이 지난 5일 제52회 강화군민의 날 기념 및 제78회 강화군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한 유관기관 합동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이에 체육진흥후원회, 이장단,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지역 기관단체장 등 30여 명이 참석해 행사 추진계획 및 종목별 안내 사항 전달, 입장식 및 선수단 발대식 일정 등을 논의하며 군 체육대회 준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황우춘 체육진흥후원회장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4년 만에 개최되는 군 체육대회인 만큼 ..

제78회 강화군 체육대회 선수단 발대식 개최

제78회 강화군 체육대회 선수단 발대식 개최

Sep 27, 2023 | Q기자

 

강화군 양도면 체육진흥후원회(회장 이정재)가 지난 25일 주민자치센터에서 제52회 강화군민의날 및 제78회 강화군체육대회 양도면 선수단 발대식을 열었다. 코로나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만큼 강화군 체육대회의 성공적인 추진과 양도면 선수단의 결의를 다지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은 체육회 임원 및 선수 등 80여 명이 참석해 선수단 소개를 시작으로 종목별 훈련 일정과 방법 등을 논의했다. 이정재 회장은 선수단을 향해 “양도면을 대표하는 마음으로 연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실 것..

강화군 불은면 체육진흥후원회, 군 체육대회 준비 시작

강화군 불은면 체육진흥후원회, 군 체육대회 준비 시작

Aug 09, 2023 | Q기자

 

강화군 불은면 체육진흥후원회(회장 이강민)가 지난 8일 제52회 강화군민의 날 기념 및 제78회 강화군체육대회 준비의 시작을 알리는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참석한 50여 명의 회원들은 본격적인 회의에 앞서 2025 APEC 정상회의 인천 유치를 위한 지지선언에 나서며 성공적인 유치를 위해 적극 협조할 것을 다짐했다. 지지선언을 마친 후에는 선수단 입장식과 경기 종목별 출전 선수 선발, 향후 훈련 계획 등을 논의하며 군 체육대회 참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강민 후원회..

강화군 삼산면 체육진흥후원회,  군 체육대회 앞두고 열띤 논의

강화군 삼산면 체육진흥후원회, 군 체육대회 앞두고 열띤 논의

Jul 31, 2023 | Q기자

 

강화군 삼산면 체육진흥후원회(회장 김윤태)가 지난 28일 삼산면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회의를 개최했다. 회원 5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개최 예정인 제78회 강화군 체육대회 관련 협조 사항 안내와 입장식, 종목별 선수단 선정 및 훈련 일정 등을 논의했다. 김윤태 후원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한동안 개최되지 못했던 체육대회를 다시 열 수 있어서 기쁘다.”며 “오랜만에 열리는 행사인 만큼 부족함이 없도록 행사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은..

강화군 교동면, 강화군체육대회 앞두고 머리 맞대

강화군 교동면, 강화군체육대회 앞두고 머리 맞대

Jul 28, 2023 | Q기자

 

강화군 교동면(면장 송현철)은 지난 26일 교동면 면민회관에서 이장단(단장 황교익) 및 새마을지도자(회장 임달호), 새마을부녀회(회장 홍옥화), 체육진흥후원회(후원회장 한기장)와 함께 7월 연석회의 및 체육진흥후원회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78회 강화군체육대회 관련 안내 사항과 군정 주요 사항 등을 전달했다. 이어서 주민 건의사항을 듣고 현장 답변을 진행하며 소통했다. 황교익 이장단장은 “강화군체육대회를 앞두고 벌써 마음이 설렌다. 이번에도 교동면이 협심해 ..

강화군 내가면 체육진흥후원회, 체육대회 준비 박차

강화군 내가면 체육진흥후원회, 체육대회 준비 박차

Jul 27, 2023 | Q기자

 

강화군 내가면 체육진흥후원회(회장 김주익)는 지난 26일 위원 20여 명이 참석해 임시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유영재 前후원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한편, 9월 19일 예정인 제52회 강화군민의 날 기념 및 제78회 강화군 체육대회의 내가면 선수단 입장식, 출전 선수 선발 등을 논의했다. 김주익 회장은 “코로나 이후 체육대회가 다시 개최되는 만큼 회원들과 열심히 준비해 내가면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에 한관희 내가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