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남양주시

(사)남양주시새마을회,  새마을운동 30년 근속기념장 및 연예인 봉사대

(사)남양주시새마을회, 새마을운동 30년 근속기념장 및 연예인 봉사대

Jul 07, 2023 | Q기자

 

(사)남양주시새마을회(회장 이덕우)는 지난달 30일 새마을회관 4층 대강당에서「새마을운동 30년 근속기념장 및 연예인 봉사대 위촉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수여식은 오랜 기간 새마을운동 발전에 기여한 30년 근속 새마을지도자에게 기념장을 수여하고, 남양주시민을 대상으로 새마을회를 알릴 연예인 봉사대에 위촉장을 전달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덕우 (사)남양주시새마을회장은 “먼저 30년 이상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해주신 새마을지도자분들께 존경을 표하며, 이번 수여식이 새마을지도..

‘트로트계의 BTS’ 가수 진성, 남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

‘트로트계의 BTS’ 가수 진성, 남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

Feb 18, 2023 | Q기자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17일 진심이 담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트로트 메들리 4대 천왕으로 불리며 명실상부한 트로트의 대부로 인정받고 있는 가수 진성을 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지난 1994년 ‘님의 등불’로 데뷔해 ‘안동역에서’, ‘태클을 걸지마’, ‘보릿고개’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 진성은 노래뿐만 아니라 뛰어난 예능감과 입담으로 현재 TV조선 ‘미스터트롯2’, KBS1 ‘일꾼의 탄생’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시는 ..

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대가람의 공연예술,’ 오케스트라 공연 개최

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대가람의 공연예술,’ 오케스트라 공연 개최

Aug 31, 2022 | 기자

 

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은 오는 9월 3일 토요일 오후 6시에 회암사지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대가람의 공연예술’2회차 오케스트라 공연을 개최한다. 회암사지박물관은 ‘경기도 문화의 날’문화예술지원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공연예술, 미디어파사드, 패션쇼 등 총 3가지 주제로 다촘운 문화체험을 향유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대가람의 공연예술은 7월부터 12월까지 경기도 문화의 날 주간인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회암사지 야외 또는 박물관 내부에서 총 5회에 걸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