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의정부시

의정부시 2023 아이돌봄 지원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의정부시 2023 아이돌봄 지원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Dec 15, 2023 | Q기자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12월 14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의정부시 가족센터(센터장 남성범) 주관으로 ‘2023 아이돌봄 지원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한 해 동안의 아이돌봄 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는 이번 행사는 아이돌보미의 사기를 진작하고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자 마련했다. 행사는 가족센터 소속 아이돌보미 257명과 유관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했다. 먼저 1부 행사에서는 아이돌봄 지원사업의 원활한 운영에 기여한 우수 아이돌보미에게 표창..

의정부시 고산지구 아이돌봄시설 클러스터 조성 위한 주민 의견 수렴

의정부시 고산지구 아이돌봄시설 클러스터 조성 위한 주민 의견 수렴

Aug 21, 2023 | Q기자

 

의정부시(시장 김동근)와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8월 19일 고산청소년센터 3층 대강당에서 고산지구 내 0~8세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아이돌봄시설 클러스터 조성을 위한 주민워크숍’을 개최했다. 2026년 고산지구 내 유보지(1만㎡)에 전국 최초로 조성되는 ‘아이돌봄시설 클러스터’는 다양한 돌봄시설을 한곳에 모아 영유아보육·초등돌봄 및 교육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아이돌봄 종합 플랫폼이다. 이번 워크숍은 설계를 시작하는 시점에 향후 실수요자인 양육..

김동근 의정부시장, 아이돌봄시설 운영에 관한 의견 나눠

김동근 의정부시장, 아이돌봄시설 운영에 관한 의견 나눠

Jun 26, 2023 | Q기자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6월 23일 고산희망타운 다함께돌봄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센터 관계자 및 학부모들과 ‘고산지구 아이돌봄시설 클러스터’ 운영에 관해 의견을 나눴다. 고산지구에 전국 최초로 조성되는 아이돌봄시설 클러스터는 다양한 돌봄시설을 한 곳에 모아 영유아보육·초등돌봄 및 교육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아이돌봄 종합 플랫폼이다. 의정부시는 5월 17일 시청 대강당에서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고산지구 아이돌봄시설 클러스터 조성 업무협약’을 체결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