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구리시

(재)구리문화재단, 구리경찰서와 업무협약(MOU) 체결

(재)구리문화재단, 구리경찰서와 업무협약(MOU) 체결

Dec 14, 2023 | Q기자

 

구리문화재단(대표이사 진화자)은 지난 12일 구리경찰서(서장 목경태)와 함께 구리시 안전문화 정착 및 문화예술 발전을 도모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구리경찰서 2층 ‘우리홀’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은 구리문화재단 진화자 대표이사, 권혜선 사무국장 등 구리문화재단 관계자와 구리경찰서 목경태 구리경찰서장, 조경태 경무과장, 조성해 갈매지구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MOU)을 통해 구리문화재단과 구리경찰서는 지역사회와 연대하고 지역 내 안전문화 ..

구리시-구리경찰서, 특이민원 발생 대비 합동 모의훈련 실시

구리시-구리경찰서, 특이민원 발생 대비 합동 모의훈련 실시

May 22, 2023 | Q편집부기자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18일 시청 종합민원실에서 구리경찰서 교문 지구대, 청원경찰 등과 합동으로 「2023년 상반기 특이민원 발생 대비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모의훈련의 목적은 민원인의 폭언, 폭행, 기물파손 등 특이민원에 대응할 수 있도록 비상대응팀을 편성해 민원 처리 담당자를 보호하고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과 타 민원인의 2차 피해를 방지하는 것이다. 훈련은 민원 대응 지침에 따라 ▲민원인 진정 유도 및 사전 고지 후 피해 상황 녹음 및 촬영 ▲비상벨 작동을 통한 ..

백경현 구리시장, 구리경찰서 시민경찰봉사회 이취임식 참석

백경현 구리시장, 구리경찰서 시민경찰봉사회 이취임식 참석

Nov 11, 2022 | Q편집부기자

 

백경현 구리시장은 10일 ‘구리경찰서 시민경찰봉사회 이취임식’에 참석해, 안전한 지역 공동체 조성에 기여한 시민 경찰들에게 표창을 전달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시민 경찰들이 야간 순찰과 산책로 환경 정비 등 다양한 생활안전 활동을 전개해 밝고 성숙한 시민문화가 확산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활동으로 안전한 구리시 만들기에 협력해 주기 바란다.”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