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고양시

고양시, 청원경찰 3명 신규 공개 채용

고양시, 청원경찰 3명 신규 공개 채용

Nov 09, 2023 | Q기자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주요 시설의 방호를 위해 청원경찰 3명을 신규 채용한다. 청원경찰은 배치구역에서 경찰관으로서 ▲청사 보안 및 출입 통제 ▲청사 내외 질서유지 ▲집단민원 대처 ▲민원 안내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채용 시험은 공고일 이전부터 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두고 있거나, 공고일 이전까지 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두고 있는 기간이 총 5년 이상인 18세 이상 60세 이하의 내국인이 응시할 수 있다. 응시를 원하는 시민은 응시원서를 구비하여 11월 16일부..

“흉기 소지 용의자 검거 기여” 일산동부경찰서, 고양시 시민안전센터에 표

“흉기 소지 용의자 검거 기여” 일산동부경찰서, 고양시 시민안전센터에 표

Sep 01, 2023 | Q기자

 

고양시(시장 이동환)는 시민안전센터 씨씨티비(CCTV) 관제센터가 범인 검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8월 31일 일산동부경찰서로부터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지난 8월 9일(수) 오전 1시 15분경, 일산동부경찰서 상황실은 흉기를 소지한 용의자를 집중 감시해줄 것을 고양시 시민안전센터에 긴급히 요청했다. 당시 시민안전센터에서 관제요원으로 근무 중이던 A씨는 사건이 발생한 시점부터 씨씨티비(CCTV)를 집중 감시해 범인을 검거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이후 8월 ..

고양시 일산서부경찰서, 시민안전센터 관제요원에게 표창장 수여

고양시 일산서부경찰서, 시민안전센터 관제요원에게 표창장 수여

Aug 12, 2023 | Q기자

 

고양시(시장 이동환)의 실시간 씨씨티비(CCTV) 통합관제를 전담하는 시민안전센터에 9일 황영식 일산서부경찰서 생활안전과장이 방문해 관제 시스템을 둘러보고 관제요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시민안전센터는 지난 7월 17일(월) 일산서구 사무실 절도범 검거 및 7월 25일(화) 흉기 소지자 사전 검거에 크게 기여했다. 일산서부경찰서는 시민의 안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한 관제요원들에게 표창장과 감사장을 수여했다. 한편, 고양 시민안전센터에서는 스마트시티과 스마트안전팀 직원 6..

고양경찰서, 고양시 시민안전센터에 표창장 수여

고양경찰서, 고양시 시민안전센터에 표창장 수여

Aug 03, 2023 | Q기자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시민안전센터는 8월 2일 고양경찰서 생활안전과장이 방문해 시민의 안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한 관제요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지난 7월 26일(수) 21시 35분경 고양경찰서는 시민안전센터에 특정 지역을 대상으로 씨씨티티(CCTV) 집중 감시를 긴급 요청했다. 요청을 받은 시민안전센터 관제요원 A씨는 사건이 발생한 시점부터 2시간 동안 주변의 씨씨티티(CCTV)를 지켜보며 범인 검거에 기여했다. 고양시 시민안전센터는 실시간 씨씨티티(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