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서울시의회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신임 남양주 북부경찰서장 접견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신임 남양주 북부경찰서장 접견

Feb 07, 2024 | Q편집부기자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이 지난 5일 남양주시의회를 내방 한 오지형 신임 남양주북부경찰서장을 접견하고 양 기관 간 상호협력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날 김현택 의장은 오지형 남양주북부경찰서장을 만난 자리에서 취임 축하 인사를 건네고 범죄취약지역의 방범용 CCTV설치, 고령화 시대에 대비한 교통안전 대책 등 교통‧치안 분야의 주요현안들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였다. 또한,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양 기관이 상호 소통하고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김기정 수원시의회 의장, 설 명절 맞이 청사 환경관리원과 청원경찰 격려

김기정 수원시의회 의장, 설 명절 맞이 청사 환경관리원과 청원경찰 격려

Jan 20, 2023 | Q편집부기자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은 18일, 수원시 환경관리원과 청원경찰을 방문해 격려물품을 전달하고 그 동안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번 격려 물품 전달은 설 명절을 앞두고 청사 방호와 청사 환경정비를 위해 묵묵히 일하는 청원경찰과 환경관리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기정 의장은 “민원인들과 직원들이 여러분의 노력 덕분에 쾌적한 청사를 이용할 수 있다”면서 “현장에서 불편을 감내하고 맡은바 책임을 다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우리 모두 각자의 일에 충실할 수 ..

김영식 고양시의회의장, 청원경찰 및 청사관리근로자들과 오찬 간담회

김영식 고양시의회의장, 청원경찰 및 청사관리근로자들과 오찬 간담회

Dec 15, 2022 | Q편집부기자

 

고양특례시의회 김영식 의장은 12월 14일 청원경찰 및 청사관리근로자 24명과 오찬을 함께했다고 밝혔다. 이날 자리는 김영식 의장이 연말을 맞이하여 현장근무를 주로 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영식 의장은 직원들의 현장 근무 여건 등 각종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영식 의장은 “2022년 한해동안 시의회와 시청사 방호 및 쾌적한 청사환경 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해준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여러분의 목소..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서울시 제주연수원 현장점검과 제주특별자치도 자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서울시 제주연수원 현장점검과 제주특별자치도 자

Oct 18, 2022 | 기자

 

서울특별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위원장 김원태(국민의힘, 송파구 제6선거구)]는 10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제주도에 위치한 서울시 공무원연수원(제주연수원)과 제주특별자치도 자치경찰단을 방문하여 소관 실국 관련 현장점검에 나섰다. 이번 방문은 2022년 행정사무감사와 2023년 서울시 예산안 심사를 앞두고 현안 업무 파악을 통해 효율적인 심사를 진행하고자 개최한 것으로, 김원태 위원장(국민의힘, 송파구 제6선거구)을 비롯해 송경택 부위원장(국민의힘, 비례대표), 박유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