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화성시

김상수 화성시의원, 경기도남부경찰청장 감사장 수여

김상수 화성시의원, 경기도남부경찰청장 감사장 수여

Dec 28, 2023 | Q기자

 

화성시의회 김상수 의원은 경찰행정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27일 경기도남부경찰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했다. 김 의원은 지난 9월 정명근 화성시장, 홍기현 경기남부경찰청장을 비롯하여 자율방범대·모범운전자회 등 지자체와 협력단체 다수가 참여한 가운데 동탄 호수공원 일대에서 민·관·경 합동순찰 활동을 펼친 바 있으며, 평소 청소년 선도 활동 및 인명구조 활동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감사장 수여에 대해 김상수 의원은 “오히려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힘써주시는 경기도..

정명근 화성시장,동탄경찰서 방문하여100만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안전하게

정명근 화성시장,동탄경찰서 방문하여100만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안전하게

Aug 08, 2023 | Q기자

 

정명근 화성시장이 7일 화성동탄경찰서를 방문해 지난 3일 취임한 변창범 화성동탄경찰서장과 첫 만남을 가졌다. 정 시장과 변 서장은 이날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협력과 대응방안에 대한 논의를 가졌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화성동탄경찰서는 인구밀집 지역인 동부 및 동탄을 관할하고 있는 만큼 시민안전 지키기 위한 최일선 기관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시는 민생치안안전협의회 등 경찰서와 다양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함께 100만 시민의 안전을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 화성동탄경찰서와 조례제정 협력 간담회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 화성동탄경찰서와 조례제정 협력 간담회

Feb 03, 2023 | Q기자

 

화성시의회가 정신건강위기대응체계를 구축하고 공공병상 확보를 위해 화성동탄경찰서와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경희 의장은 2일 화성시의회 의장실에서 화성동탄경찰서 홍정연 생활안전과장, 조돈원 생활질서계장(직무대리)과 상호 간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조례제정 등의 간담을 나눴다. 화성시의회는 관내 자살시도자 등 정신질환자의 응급입원 관련 출동이 잦은점과 대응 공공병상이 없어 정신응급의료체계 구축 강화의 필요성을 제기하였다. 조례제정의 주요내용은 지속적인 정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