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양평군

전진선 양평군수, 조장시 라이브커머스 창업센터 방문

전진선 양평군수, 조장시 라이브커머스 창업센터 방문

Nov 17, 2023 | Q기자

 

전진선 양평군수는 조장시 ‘시중구 샘물딩동 이커머스’ 회사 관계자들과 만남을 갖고 양평군 관내 중소기업 7곳(쌀국수, 배즙, 홍삼스틱, 벌꿀, 커피, 유기농과자, 미용제품 등)의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시중구 샘물딩동 이커머스’ 회사는 조장시의 특색제품, 산동성의 특색제품, 전통공예제품(석류모형, 비단 수 공예)등을 주로 판매하며, 라이브커머스 방식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쇼호스트의 교육도 겸하는 조장시 민간 기업이다. 전진선 군수는 한 시간이 ..

양평군, 용문시장의 천년을 이어갈 용문천년창업센터 개관

양평군, 용문시장의 천년을 이어갈 용문천년창업센터 개관

May 31, 2023 | Q기자

 

양평군은 지난 5월 30일 용문면 용문천년시장 등용문광장에서 용문천년창업센터의 개관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관식은 전진선 양평군수,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 이혜원 도의원, 송진욱·여현정·지민희 양평군의회 의원, 함영춘 용문천년시장 상인회장과 시장 방문객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용문면 주민자치센터 동아리에 식전공연과 함영춘 상인회장에 인사말로 시작해, 전진선 군수의 축사와 개관을 기념하는 테이프커팅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개관한 용문천년창업센터는 연면적 ..

양평군, 청년 창업디자인 씽킹 아카데미 개강

양평군, 청년 창업디자인 씽킹 아카데미 개강

May 11, 2023 | Q기자

 

양평군은 지난 9일,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양평에서 ‘청년 창업 디자인 씽킹 아카데미’ 개강식을 열었다. 청년 창업 디자인 씽킹 아카데미는 전문 디자인 교육과 Design Thinking 프로젝트 실습의 융합형 교육으로, 교육을 통해 청년들을 창의적 혁신 인재로 육성하고 디자인적 사고를 통해 문제 해결 능력 향상 및 신사업 영역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카데미는 예비(기)창업자에게 디자인적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 전문가의 멘토링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