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계양구

인천 계양구, ‘청년창업 푸드트럭’ 운영자 모집

인천 계양구, ‘청년창업 푸드트럭’ 운영자 모집

Mar 05, 2024 | Q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윤환)가 경인아라뱃길 관광 및 먹거리 활성화를 위해 오는 15일까지 ‘청년창업 푸드트럭’ 운영자를 공개모집한다. 계양구는 올해 ‘청년창업 푸드트럭 운영 지원사업’을 추진해 경인아라뱃길 관광객의 편의 제공과 먹거리 활성화,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해 청년 푸드트럭 운영자를 모집하고 3개월간 운영비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참여 대상은 인천에 거주하는 19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으로, 총 10대의 푸드트럭 운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운영자는 경인아..

인천 계양구, 「청년창업 성장지원사업」 약정 체결

인천 계양구, 「청년창업 성장지원사업」 약정 체결

Mar 02, 2023 | Q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윤환)는 지난 28일 구청 소회의실에서 관내 청년 창업자와 2023년 청년창업 성장지원사업 약정을 체결했다. 「청년창업 성장지원사업」은 지역 창업 초기 청년들의 자립 지원을 통해 우수 인력의 지역 정착을 도모하고, 발전 가능한 청년 창업가를 발굴하여 우수 기업으로의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 1월부터 모집 공고와 심사를 거쳐 계양테마 굿즈 제작 판매 사업, 도시벽화 디자인 사업을 제안한 2명의 청년 창업가를 선정했다. 선정된 청년은 1년 차에..

인천 계양구,  2023년 청년창업 성장지원 사업 참여자 모집

인천 계양구, 2023년 청년창업 성장지원 사업 참여자 모집

Jan 04, 2023 | Q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윤환)는 이달 16일까지 2023년 ‘청년창업 성장지원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행정안전부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지원사업’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올해 처음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청년창업 성장지원 사업’은 계양구의 우수하고 창의적인 사업 구상을 가진 청년 창업자를 발굴하여 지원하는 사업이다. 계양구 청년 창업자 지원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모집대상은 계양구에 사업자등록을 한 창업 7년 이내 청년 2명이다. 접수기간은 1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