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연천군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연천군에 5200만원 상당 후원물품 지원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연천군에 5200만원 상당 후원물품 지원

Nov 28, 2023 | Q기자

 

연천군은 27일 영산조용기자선재단으로부터 난방유, 연탄, 백미 900포 등 총 5,2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윤홍열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이사장은 기탁식 이후 지역 내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 복지정책과 및 연천읍 직원들과 함께 연탄 배달 봉사에 참여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윤홍열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이사장은 “추운 겨울은 모두가 힘든 시기로 특히 독거노인 등 추위에 취약한 저소득층이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재단의 지원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

연천군,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친선 축구 경기

연천군,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친선 축구 경기

Nov 21, 2023 | Q기자

 

연천군은 18일 연천종합운동장에서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친선 축구 경기를 펼쳤다. 이날 친선전에는 김덕현 연천군수, 김성원 국회의원, 심상금 연천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최용만 연천군체육회장, 최수종 이사장, 최범호 사무총장 등 70여 명이 참여했다. 김덕현 군수를 비롯한 군청 소속 선수들과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선수들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뜨거운 열정으로 운동장을 누볐다. 연천군은 지난해 10월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교류 활동을 이어가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 홍..

㈔한국방송연기자협회, 국화전시회장 방문…연천군 홍보 앞장

㈔한국방송연기자협회, 국화전시회장 방문…연천군 홍보 앞장

Oct 25, 2023 | Q편집부기자

 

㈔한국방송연기자협회(이사장 최수종)가 25일 연천 전곡리유적에서 열린 국화전시회를 방문, 지역 축제 및 연천군 홍보를 위한 지원에 나섰다. 이날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소속 배우들은 연천읍 동막리 농기계임대사업소 내 조성된 주말체험농장을 방문했다.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연천 국화동호회는 주말체험농장을 통해 고추, 토마토, 상추 등의 농작물을 직접 재배하고 수확하고 있다. 배우들은 이어 전곡리유적 일원에서 열리는 국화전시회장을 찾아 국화 작품 및 경치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연천군..

연천군, 주말체험농장 개장…방송연기자협회와 교류 확대

연천군, 주말체험농장 개장…방송연기자협회와 교류 확대

Apr 20, 2023 | Q편집부기자

 

연천군은 19일 농업기계임대사업소에서 ‘주말체험농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장식에는 김덕현 연천군수, 최수종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이사장, 심상금 군의회 의장, 군의원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김덕현 군수와 최수종 이사장을 비롯한 내외빈은 테이프 커팅 등 개장식에 이어 체험농장과 사과나무, 분재교육장, 과학영농관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김덕현 군수는 한국방송연기자협회 회원들에게 명예군민증을 수여했다. 주말체험농장은 연천읍 동막리 농기계임대사업소 내 32구획(비닐..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연천군에 백미 등 5160만원 상당의 현물 지원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연천군에 백미 등 5160만원 상당의 현물 지원

Dec 20, 2022 | Q편집부기자

 

연천군은 영산 조용기 자선재단(이사장 윤홍열)으로부터 연탄·난방유, 백미 200포 등 총 516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영산 조용기 자선재단은 2017년부터 연천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연탄·난방유 지원, 주거환경개선사업 지원 등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윤홍열 재단 이사장은 “연천군에 후원을 시작한지 6년이란 시간 동안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작으나마 희망과 사랑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따뜻한 겨울나기 난방지원으로 동절기 훈훈한..

연천군·㈔한국방송연기자협회, 대중문화예술 통한 상생발전 손맞잡아

연천군·㈔한국방송연기자협회, 대중문화예술 통한 상생발전 손맞잡아

Oct 14, 2022 | 기자

 

연천군과 ㈔한국방송연기자협회(연기자협회)가 대중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홍보사업 및 사회공헌활동 등 상생발전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군과 연기자협회는 13일 군청 본관 2층 상황실에서 김덕현 연천군수와 최수종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중문화예술을 통한 상생발전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이 협약에 따라 군은 연기자협회의 지역 내 공동체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연기자협회는 군민의 문화예술 향유 증진 및 지역 홍보사업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연기자협회는 향후 연천군의 각종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