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강화군

강화군 노인복지관 실버영상 기자단, 최우수 작품상 수상

강화군 노인복지관 실버영상 기자단, 최우수 작품상 수상

Dec 07, 2023 | Q기자

 

강화군 노인복지관(관장 윤심)은 지난 5일, 강화군 노인복지관 실버영상 기자단이 ‘2023 시청자미디어대상 방송영상 공모전’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강화군 노인복지관 실버영상 기자단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완숙씨의 외장하드」가 약 316개 작품 중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한 것이다. 방송통신위원회와 시청자미디어재단 주관으로 2015년에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2023 시청자미디어대상 방송영상 공모전’은 시청자가 직접 제작한 창의적인 작품을 발굴하고,..

강화군복지재단, 기자간담회 통해 기부사업 적극 홍보

강화군복지재단, 기자간담회 통해 기부사업 적극 홍보

Nov 08, 2023 | Q기자

 

강화군복지재단(이사장 오윤근)이 지난 2일과 6일 강화군 출입기자단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오윤근 이사장이 재단의 설립 취지와 금년도 각종 사업 성과, 향후 계획 등을 설명했으며, 하반기부터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진행해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고 있음을 알렸다. 또한, 이번 간담회를 통해 상호 소통을 통한 협력체계 유지와 지역 홍보 활성화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윤근 이사장은 “군과 협업해 지역사회와 군민이 필요한 모든 ..

강화군노인복지관,  따듯한 소식을 전하는 강화실버기자단

강화군노인복지관, 따듯한 소식을 전하는 강화실버기자단

Jun 30, 2023 | Q기자

 

강화군노인복지관(관장 윤심)의 실버영상기자단은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에서 주관하는 ‘지역시니어신문 연계 및 기자단 양성’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지난 6월 13일 사업 선정에 따라 지역특성상 전문적인 교육지원이 어려운 실버영상기자단이 지역시니어신문을 직접 개설하고, 관리하는 활동에 대해 전문적이고 질 높은 교육을 제공받으며, 한 층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지난 27일부터 시니어신문 장한형 대표의 기본교육 16시간을 시작으로 기획, 취재, 기사작성 등에 대한 전반..